지일주, ‘대박’ 출연 위해 무술연습 삼매경 ‘기대감UP’
   
▲ 지일주/SBS 드라마 '대박' 스틸컷

[미디어펜=정재영 기자]배우 지일주가 무사로 완벽 변신했다.
 
28일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는 무술 연습에 한창인 지일주의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지일주는 SBS 새 월화드라마 '대박'에서 조선 내 최고의 무예 실력을 갖춘 전광렬(이인좌 역)의 충직한 호위무사 무명 역으로 출연한다. 극중 무명은 냉철하고 강한 승부욕을 지닌 인물이지만 따뜻한 속내를 지니며, 여주인공 임지연(담서 역)에게 깊은 감정을 가진 캐릭터다. 
  
사진 속 지일주는 올 블랙의 편안한 복장을 입고도 탄탄하고 다부진 느낌을 주고 있다. 또한 이미 캐릭터에 몰입한 듯 연습이지만 실전 같은 진지한 눈빛연기로 남성미를 진하게 풍기고 있다.

지일주는 드라마 MBC ‘여자를 울려’, KBS2 ‘힐러’, MBC ‘호텔킹’, ‘골든타임’, KBS2 ‘TV소설 삼생이’ 등을 통해 탄탄한 연기력으로 안방극장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발휘하며 자신만의 필모를 쌓아왔다. 최근에는 OCN ‘동네의 영웅’에서 훈남 비밀요원 ‘진우’역으로 박시후와 남남케미를 선보여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SBS 새 월화드라마 ‘대박’은 천하와 사랑을 놓고 벌이는 잊혀진 왕자 대길과 그 아우 영조의 한판 대결을 그린 드라마이자, 액션과 도박, 사랑, 브로맨스가 모두 담긴 팩션 사극 드라마로 오늘(28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미디어펜=정재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