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제공

[미디어펜=정재영 기자]보이프렌드가 데뷔5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노래 '약속할게'를 내놓는다.

보이프렌드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25일에서 26일 넘어가는 자정 공개하는 신곡 '약속할게'는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묵묵히 활동해온 보이프렌드 멤버들이 5년 동안 무대 위에서 팬들을 만나며 가슴 벅찼던 순간과 감동을 담았다"고 설명했다. 이어 "팬들의 성원에 감사와 보답의 의미로 준비한 선물 같은 곡"이라고 덧붙였다.

'약속할게'는 오랜 시간 동안 곁을 지켜주고 응원을 보내준 팬들을 향한 순수한 사랑과 진심이 담긴 마음이 노래 안에 그대로 녹아있다. 특히 사랑 고백에 서툰 남자가 아껴둔 말을 대신하듯 수줍은 독백이 쏟아지며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은연 중에 내비친다.

여기에 '고맙다'는 가슴에 담아둔 말, '언제나 함께 하자'는 약속과 멤버들의 진심 어린 목소리가 더욱 감동을 더한다.

팬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약속할게'는 멤버 정민이 프로듀싱에 직접 참여했으며, 서정적인 멜로디에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아련한 노랫말이 인상적이다. 데뷔 후 5년간 꾸준히 응원을 보내준 팬들을 위한 감사의 메시지가 담겨있다.
'약속할게' 뮤직비디오는 데뷔 초창기를 떠올리듯 청량한 분위기가 느껴진다. '우정 여행' 콘셉트로 촬영된 뮤직비디오는 아름다운 풍광의 제주도를 배경으로 한 멤버들끼리의 다정한 모습이 훈훈함을 더했다.

보이프렌드는 지난 해 11월부터 월드투어를 시작, 아시아, 중남미, 핀란드, 러시아, 모스크바, 프랑스 등에서 공연을 하며 떠오르는 K팝스타로 자리매김했다. 이어 뮤지컬 출연과 각종 콘서트등을 통해 많은 개별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앞서 21일에는 성신여대 대강당에서 데뷔 5주년을 기념한 뜻 깊은 팬미팅을 갖기도 했다.

한편 보이프렌드는 약속할게' 발표에 이어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음악들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다.
[미디어펜=정재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