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에픽하이' 첫 콘서트
[미디어펜=신진주 기자]옥션이 오늘 밤 8시부터 공연 티켓 특별관 'A.스테이지'를 통해 힙합그룹 '에픽하이'의 콘서트 예매를 단독 진행한다.

   
▲ 옥션이 오늘 밤 8시부터 공연 티켓 특별관 'A.스테이지'를 통해 힙합그룹 '에픽하이'의 콘서트 예매를 단독 진행한다./옥션


26일 옥션에 따르면 오는 7월 22~31까지 서강대학교 메리홀 대극장에서 소극장 공연 형식으로 진행되는 에픽하이의 '현재상영중 2016' 공연은 지난해 12월에 올림픽공원에서 열렸던 단독 콘서트 '전설의 3인조' 이후 첫 공연이다.

에픽하이는 힙합 그룹으로는 드물게 3년 연속 일본 투어 콘서트를 개최하며 현지에서 입지를 다져온 것은 물론 지난 4월에는 미국에서 개최하는 세계적인 페스티벌 '코첼라 뮤직 앤 아츠 페스티벌'에 참석해 현지 음악팬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긴 바 있다. 

에픽하이의 국내 콘서트 역시 티켓 전쟁이라고 할 만큼 매 공연의 티켓 오픈 때마다 단시간 내 매진을 기록했는데 이번 공연 역시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YG엔터테인먼트에서 주관하는 '현재상영중 2016' 콘서트는 120분간 펼쳐질 예정이며 온라인 사전투표와 당일 현장투표 결과를 합산해 에픽하이가 공연 직전 콘셉트를 확정한다. 

이번 공연의 테마는 '전기 영화', '스포츠', '생존 드라마', '호러', '사극', '느와르' 등 총 6가지다.

박희제 옥션 마케팅실 상무는 "옥션은 티켓 예매 서비스 'A.스테이지'를 통해 에픽하이 콘서트 예매를 단독 진행하게 됐다"며 "고객들의 수준 높은 공연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국내 최정상 아티스트들의 엄선된 공연을 꾸준히 소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신진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