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16개 라인프렌즈 스토어서 구매 가능
[미디어펜=이미경 기자] 라인프렌즈는 지난해부터 이어져 온 먹거리 열풍에 패스트푸드와 스낵을 모티브로 한 버거앤칩스 에디션을 선보였다.

7일 네이버에 따르면 라인의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인 라인프렌즈(LINE FRIENDS)가 버거앤칩스 에디션 (Burger & Chips Edition)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된 버거앤칩스 에디션은 한국·중국·대만·홍콩에 위치한 전세계 16개 라인프렌즈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지난 1일 새롭게 오픈한 중국 청두 매장에서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한국에서는 총 11개 오프라인 매장 및 라인프렌즈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 라인의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인 라인프렌즈(LINE FRIENDS)가 버거앤칩스 에디션 (Burger & Chips Edition)을 출시한다./네이버


버거앤칩스 에디션은 브라운·코니·샐리 등 라인프렌즈의 귀여운 캐릭터를 다양한 스낵푸드 컨셉 디자인에 접목시켰다.

버거앤칩스 에디션은 의류·잡화·키즈 등 다양한 품목으로 구성돼 총 두 차례에 걸쳐 출시된다. 1차 출시에는 가볍게 착용할 수 있는 여름 의류·가방·휴대폰케이스 등 총 66종의 제품이 포함된다. 이후 간절기 의류·키링·여행용 네임택 등 다채로운 품목으로 확대 출시될 예정이다.

라인프렌즈 온라인 페이지에서는 버거앤칩스 에디션 스페셜 룩북과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인스타그램·트위터·페이스북 등 다양한 SNS 채널에서 버거앤칩스 에디션 제품 사진을 #LINEFRIENDS 해시태그와 함께 올린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낵파티 스페셜 패키지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