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7 체험존 전국 주요 해수욕장과 워터파크서 운영
[미디어펜=이미경 기자] 2016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 (이하 리우 올림픽) 무선통신 분야 공식 파트너인 삼성전자가 '♥7갤럭시 올림픽' 캠페인을 실시한다.

삼성전자는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여름 휴가지 대표 명소인 전국 주요 해수욕장과 워터파크에서
올림픽 콘셉트의 '갤럭시S7' 체험존을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 '♥7갤럭시 올림픽' 캠페인의 일환으로 광안리 해수욕장에서 운영 중인 '갤럭시S7' 체험존./삼성전자
 

갤럭시S7 체험존에서 어두운 곳에서도 밝게 찍히는 카메라를 활용한 '어둠 속에서 과녁 찾기', IP68 방수 기능을 활용한 '물 속에서 물고기 잡기'를 비롯해 올림픽 종목들을 '모바일 게임'으로 즐길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가상 현실로 즐기는 서핑도 마련했다.

삼성전자는 리우 올림픽 응원의 마음을 담아 응원 프로필 사진을 만드는 '♥7의 힘을 리우로!' 온라인 이벤트도 운영한다.

이번 온라인 이벤트는 는SNS 개인 프로필 사진을 응원 사진으로 교체하고 응원 댓글을 단 참여자에게 추첨을 통해 갤럭시S7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S7으로 촬영한 소비자들의 응원 프로필 사진을 모아서 올림픽 기념 인쇄 광고로 제작하며 올림픽 응원티셔츠를 만드는 이벤트도 연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7갤럭시 올림픽 캠페인은 갤럭시S7으로 올림픽을 미리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한
특별한 프로그램"이라며 "리우 올림픽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은 캠페인에 많은 분들이 함께 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