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TS 엔터테인먼트
[미디어펜=정재영 기자] 보이그룹 B.A.P가 다섯 번째 싱글 앨범 ‘PUT’EM UP’ 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소속사 TS 엔터테인먼트는 B.A.P의 공식채널을 통해 오는 1일 ‘PUT’EM UP’ 커버 이미지를 게재했다.

오픈된 커버 이미지속에서는 푸른 코발트색 배경에 초록색 야자수 일러스트, 파도 모양을 연상시키는 문구 ‘That’s My Jam’이 조화를 이뤄 시원한 여름의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와 함께  B.A.P 멤버들의 물오른 미모와 화려한 색상의 헤어 컬러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TS 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번 다섯 번째 싱글 앨범 ‘PUT’EM UP’의 타이틀곡 ‘That’s My Jam’은 여름밤을 시원하게 즐기자는 가사와 터지는 EDM 사운드의 조합으로 올여름 더위를 식혀줄 파티튠의 곡이다”라며 “완성도 높은 음악을 위해 방용국과 외국 작곡진이 합작한 웰메이드곡”이라고 전하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한편 B.A.P는 오는 6, 7일 양일간 SK올림픽 핸드볼 경기장에서 16개국 32회 월드투어의 대미를 장식할 ‘B.A.P LIVE ON EARTH 2016 WORLD TOUR FINALE TRUE AWAKE!!’ 콘서트를 앞두고 있으며 콘서트에서 신곡 ‘That’s My Jam’의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미디어펜=정재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