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개최한 '여자 축구 꿈나무 응원 이벤트' 성황리 종료
[미디어펜=이미경 기자] 얼음정수기냉장고 LG 디오스(DIOS)에서 진행한 '여자 축구 꿈나무 응원 이벤트'가 성황리에 종료됐다.

1일 LG전자에 따르면 무더운 여름 날에도 훈련에 매진하는 한국 여자 축구 꿈나무들을 응원하고자 기획된 이벤트는 지난 6월 28일~7월 29일까지 실시됐다. 

   
▲ 얼음정수기냉장고 LG 디오스(DIOS)에서 진행한 '여자 축구 꿈나무 응원 이벤트'가 성황리에 종료됐다./LG전자


LG전자는 캠페인 영상을 공개하고 조회수 25만뷰 당 전국 중학교 여자 축구부에 얼음정수기냉장고 1대씩을 선물하기로 했다.

지난 달 공개된 캠페인 영상에는 LG 디오스 전속 모델인 요리 연구가 백종원씨가 논산시 소재 강경 여자중학교 축구부 선수들을 만나 시원한 얼음 간식을 만들어 선사하고 격려품을 전달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이벤트는 이 영상의 조회수가 25만 뷰를 돌파할 때마다 얼음정수기냉장고 1대를 기증하는 형식으로 진행됐다.

행사 종료 시점 기준으로 총 136만 뷰를 달성함에 따라 논산 강경여중을 포함해 강원 하슬라중, 충북 예성여중, 경남 진주여중, 경기 설봉중, 인천 가정여중 등 전국 6개 학교에 LG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를 증정할 수 있게 됐다.

LG전자 관계자는 "고객 여러분의 뜨거운 성원 덕분에 이벤트 영상이 136만 뷰라는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여 전국 6개 학교에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를 전달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높은 관심에 다시 한번 감사 드리며 이에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도 LG 디오스 얼음정수기가 필요한 곳에 찾아가는 뜻 깊은 행사를 지속적으로 펼치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