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SNS 연동 시 선발 확률 높아져
[미디어펜=이미경 기자] "추석 연휴 가족과 함께 이색 요리 즐기세요."

쿠첸은 30일 전기레인지로 만드는 이색 맥주 안주 쿠킹 클래스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 쿠첸은 30일 전기레인지로 만드는 이색 맥주 안주 쿠킹 클래스를 진행한다./쿠첸


이번 쿠킹클래스는 총 5명을 모집한다. 선정릉역 근처에 위치한 에이미 키친에서 진행된다. 24일까지 쿠첸샵에 가입 후 게시글에 신청 이유와 스크랩 URL을 댓글로 남기면 참가 신청이 접수된다.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 선택 정보를 남기는 신청자에게는 우선 선발권이 주어진다. 쿠킹클래스 당첨자는 후기 작성 미션도 수행하게 된다. 후기를 게시할 경우 소정의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이번 쿠킹클래스의 메뉴는 가족 및 지인 모임에 특별한 맥주 안주로 내놓을 수 있는 칠리 포테이토와 아보카도 치킨 퀘사디아이다.

칠리 포테이토와 아보카도 치킨 퀘사디아는 텍스멕스(Tex-Mex) 요리다. 라틴 아메리카의 향신료, 재료에 대중적인 미국 식문화가 더해져 맥주와 잘 어우러지는 메뉴이다.

전기레인지를 통해 간편하고 쉽게 조리가 가능해 올 추석 연휴와 같이 가족이 함께 모이는 때 특별한 메뉴로 선보일 수 있다.

쿠첸 전기레인지 쿠킹 클래스 담당자는 "이번 쿠킹클래스 메뉴는 전기레인지로 쉽게 만들 수 있는 이색적인 맥주 안주로 올 추석 연휴에도 특별한 메뉴로 선보일 수 있을 것"이라며 "참가자들이 전기레인지 활용법을 배울 수 있고 이색 요리를 직접 해보는 즐거운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