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정광성 기자] 배스킨라빈스가 8일 '파티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배스킨라빈스는 매월 8일을 '파티데이'로 지정하여 여럿이 모여 즐기기 좋은 '버라이어티팩', '블록팩 6개 세트' 와 '아이스크림 케이크' 구입 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 배스킨라빈스가 8일 '파티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배스킨라빈스


배스킨라빈스는 파티데이 당일 싱글컵 6개가 한 세트인 '버라이어티팩' 또는 '블록팩 6개 세트'를 구입할 경우 최대 15% 할인 혜택 및 5%의 해피포인트 적립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파티데이에 참여해 '버라이어티팩', '블록팩 세트'를 구입하면 '멘디니 파티 용품' 최대 30% 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탈리아 산업 디자인의 거장인 '안데산드로 멘디니'가 직접 디자인한 '멘디니 파티 용품'은 흥겨운 파티 분위기를 위한 고깔모자, 파티 안경, 축하카드, 파티 캔들 등 다양한 품목으로 구성되어있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파티데이는 매월 8일 여럿이 모여 함께 즐기기 좋은 블록팩과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특별한 혜택과 함께 제공하는 행사"라며 "배스킨라빈스가 마련한 '파티데이'를 통해 가족 및 지인 등 사랑하는 사람들과 달콤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미디어펜=정광성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