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방송 기념해 경품 이벤트·가격혜택 등 제공
[미디어펜=박진형 기자] 현대홈쇼핑이 오는 26일 하루 동안 고객과 함께하는 릴레이 공개 생방송 ' 더 라이브(The Live)'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 현대홈쇼핑이 오는 26일 하루 동안 고객과 함께하는 릴레이 공개 생방송 ' 더 라이브(The Live)'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현대홈쇼핑

이번 행사는 사전 추첨을 통해 150명의 고객을 초청해 방송을 진행하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로 △클럽노블레스 △최현우의 초이스 △스타일 몬스터 등 총 3개 예능 프로그램과 방청 고객과 함께 하는 코너 등으로 구성됐다.

해외 럭셔리 브랜드 전문 프로그램 '클럽노블레스'에서는 '니키콜롬보 캐시미어 머플러'를 판매한다. 이태리 직수입 100% 캐시미 머플러 상품이다. 가장 고가의 캐시미어 원사 브랜드로 알려진 '까리아지'가 사용됐다.

'최현우의 초이스'에서는 셀프 피부관리로 유명세를 얻은 '누페이스'를 선보인다.  이 제품은 안면 리프팅 개선과 피부 모공 감소 등에 도움을 주는 홈케어 미용기기 제품으로 미국 뷰티잡지 '뉴 뷰티 초이스 어워드'에서 5년 연속 기기부문 1위를 차지했다. 포시즌, 리치칼튼, JW메리어트 등 해외 럭셔리 호텔 스파에서 사용되는 등 입소문이 난 미용기기다.

패션 전문 고정프로그램 '스타일몬스터'에서는 이태리 패션 브랜드 ‘마르엘라 로사티’의 라쿤퍼 다운 코트를 만나 볼 수 있다. 허리라인의 절개를 통해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느낄 수 있으며 이중 니트조직의 소매를 통해 보온성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더 라이브(The Live)' 행사를 기념해 프로모션을 함게 준비했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랜덤 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진도 머플러를 포함해 캐리어, 클러치 백 등 총 4~5종의 사은품 중 하나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또 상품에 따라 NH농협카드 청구할인 5%, 무이자 할부 최대 24개월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의류건조기, 명품백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도 실시한다.

구한승 현대홈쇼핑 방송사업부 상무는 "현대홈쇼핑을 대표하는 패션·뷰티 프로그램의 공개방송 참여를 통해 TV로만 접했던 홈쇼핑을 이해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며, 향후에도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참여 프로그램들을 지속적으로 늘려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