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원인 과적 증개축 평형수부족, 언론 혹세무민 지나쳐
야당이 박근혜대통령의 탄핵소추안에 세월호 7시간을 삽입하는 것은 끝내 강행키로 했다.

탄핵에 찬성하는 새누리당 비박계의 요청마저 거부했다. 민주당 국민의당은 아예 법위에서 군림하겠다는 것인가? 촛불혁명에 올라탔다고  오만하고, 위법적인 행태를 보이는 것에 대해 우려를 금할 수 없다.

야당은 박대통령이 위헌행위를 했다고 하면서 정작 자신들은 위헌적이고, 위법적인 행태를 버젓이 저지르고 있다. 탄핵소추안이 가결되면 즉시 청와대에서 퇴거하라는 요구도 위헌적 발상이다. 야당은 최순실게이트를 최대한 악용해 법을 우롱하고 있다. 정국혼란이 무한복제되길 원하고 있다.

박대통령의 세월호 7시간은 탄핵소추안에 포함될 수 없다는 것은 야당이 정작 더 잘 알 것이다. 이를 강행하는 것은 촛불권력을 의식한 것이다.

광화문광장에 모인 세력들은 지난 대선에서 문재인을 지지했던 반보수좌파인사들이 주류를 차지한다. 민노총과 산하 금속노조 전교조 등이 조직적으로 전국에서 동원됐다. 내란선동혐의로 구속된 이석기의 옛 통진당 잔당 등 반국가친북세력과 통진당 후신 민중연합당 등 정체성이 의심스런 단체도 포함됐다.

야당과 좌파세력과 무책임한 찌라시언론들은 박대통령의 7시간 행적에 대해 악의적인 소설과 루머를 양산했다. 정윤회와의 밀회설, 최순실 선친 최태민 20주기 굿판설, 성형수술설, 프로포폴 주사설 등이 창궐했다.

   
▲ 민주당과 국민의당이 박대통령의 탄핵소추안에 세월호 7시간 부문을 포함하는 것을 강행키로 했다. 당일 50여차례나 인명구조등을 지시한 대통령에게 책임을 지우는 것은 위법, 위헌적 발상이다. 촛불권력에 기대서 정권을 조기에 탈환하려는 야당의 정치적책략으로 풀이된다. /연합뉴스

심지어 사고당일 대책본부에 출발하기에 앞서 20분간 잠시 머리손질했던 것에 대해서도 악의적인 보도가 이어지고 있다. SBS는 박대통령이 당일 90분이나 머리손질을 했다고 했다. 90분은 미용사가 청와대에 출입해서 나간 시간까지 합한 것이다. 한국의 언론은 이렇게까지 미쳐가고 있다. 고삐풀린 망아지가 정도가 아니라 도사견으로 흉포화됐다. 

지상파마저 팽목항에서 아이들이 죽어가는 데 대통령이 90분간 머리손질을 했다며 국민분노를 부추기고 있다. 중앙대책본부에 들르기 직전 최소한의 머리손질을 한 여성대통령의 특성을 조금도 이해하지 않고 있다. 언론들이 합작해서 부도덕하고 리더십없는 대통령으로 조작하는 데 혈안이 돼 있다. 

대통령의 행적은 일본 산케이신문 서울지국장의 재판을 통해서 밝혀진 바 있다. 당일 50여차례이상 보고와 지시를 했다. 야당과 촛불쿠데타세력들은 그날 7시간에 대통령이 부도덕한 짓을 했다고 확신하고 있다. 그렇게 믿고 있다. 황당한 상상과 소설을 사실로 믿고 싶어한다. 박근혜정권을 타도하고 추방하는 데 절대적인 '흉기'이기 때문이다. 대중을 선동하는 데 가장 필살기가 된다. 야당과 좌파세력들이 정권탈환을 위해 혹세무민하는 선동은 이렇게 무르익어 간다.

언론도 완전히 기울어진 운동장이 됐다. 조선 중앙 동아마저 한겨레 경향 좌파매체와 합작으로 7시간을 악의적으로 포장하고 있다. 소위 국공합작이다. 과거 광우병촛불때는 조선이 좌파매체들의 선동에 맞섰다. 지금은 짝짜궁이 돼서 박근혜정권 타도에 나서고 있다.

세월호참사는 어떻게 일어났는가? 검찰이 장시간 수사와 기소를 거쳐 밝혀냈다. 세월호 소유및 운항사의 과적과 위법적인 증축, 평형수 부족등으로 인한 것이 명백해졌다. 선장 이준석이 학생들에게 탈출을 유도하기는커녕 오히려 배안에 있으라고 한 것도 참극을 확대했다.
선박소유및 운항사의 명백한 인재다. 대통령의 잘못이 전혀 아니다.

대통령은 당일 시시각각으로 보고를 받고, 인명구조에 최선을 다하라고 지시했다. 당일 오전 방송에는 대통령이 수습을 지시했다는 내용이 보도되기도 했다. 대통령으로서 할 수 있는 최대한의 권한을 행사했다.

야당과 좌파들은 TV로 비친 세월호를 보면서 얼마든지 구조할 수 있는데, 왜 살려내지 못했느냐며 정치공세를 이어가고 있다. 팽목항 침몰 장소는 물살이 거세다. 산소통을 맨 잠수부들이 5분도 잠수하기 힘든 곳이다. 당시 구명조끼를 입고 있던 해경직원들이 구조하는 것은 한계가 있었다.

일부 선동가들은 에어포켓으로 골든타임이 존재했다고 주장했다. 전혀 사실이 아니다. 세월호의 구조와 맹골 수도 현장을 보면 에어포켓이나 골든타임은 사실상 존재할 수 없었다는 게 전문가들의 중론이다.

야당과 희생자 유족들에 기생하는 세력, 좌파매체들은 그동안 줄기차게 불순한 목적으로  희생자 구조를 위한 골든타임을 주장했다.

박대통령이 세월호 7시간동안 도의적인 책임을 질 수 있다. 대통령에게 세월호 희생자들을 사망하게 했다는 야당의 탄핵소추안 내용은 헌법상, 법률상으로 잘못된 것이다.
대통령은 행정부 수반으로, 최고지휘, 감독권을 갖고 있다. 세월호 현장에서 희생자를 구조할 책임자는 현장지휘관 등 해경 직원들이다.

문제는 JTBC와 선동언론, 희생자 유가족과 이에 기대고 있는 일부 반정부 인사들이 끝까지 대통령에게 책임이 있다고 우기고 있다는 점이다. 대통령이 학살하고, 미국 해군이 침몰시켰다는 황당무개한 선동도 버젓이 하고 있다. 정상적인 판단을 상실한 선동이 난무하고 있다. 야당과 좌파세력, 용공세력들은 이런 루머와 찌라시로 대한민국의 혼란을 부채질하고 있다.

야당이 탄핵안에 세월호7시간 부문을 강행키로 한 것은 야당 스스로 위법 위헌정당임을 공언하는 것이다. 국민감정을 최대한 자극해 내년 조기대선에서 정권을 탈취하겠다는 정치적 책략만 엿보인다.

새누리당의원들은 이런 야당의 위법 위헌적 행태에 대해 할 말은 해야 한다. 비박계들이 박대통령 밉다고 세월호7시간탄핵안까지 동조할 경우 엄중한 정치적 책임을 져야 할 것이다.

야당은 이성을 찾아야 한다. 대통령이 위헌적 행위를 했다고 하면, 법에 근거한 사유를 갖고 탄핵소추를 해야 한다. 지금은 정상을 벗어났다. 야당이 대선승리가 눈앞에 보인다고, 정국혼란과 위헌적 행태를 벌이는 것은 온당치 못하다. 국민들이 금새 돌아선다. /미디어펜 사설
[미디어펜=편집국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