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상균 구속 통진당해산 대북퍼주기중단 업적, 좌파 조기정권탈취 공격에 희생
비극적이고 참담한 탄핵정국은 막을 내렸다.

민주당과 국민의당은 지난 9일 야당지지자와 반정부노조, 옛 통진당 반국가세력등의 지원을 등에 업고 박근혜대통령의 업무와 권한을 정지시켰다. 우상호 원내대표 등 민주당의원들은 그날 밤 여의도에서 폭탄주를 곁들이며 자축했다. 말없는 국민들은 야당의 폭주와 오만방자함을 지켜보고 있다. 훗날 그들도 그만큼 당할 것이다.

야당과 그의 지지세력은 매주말마다 광화문에서 촛불을 태워 청와대를 맹폭격했다. 광장에 나온 그들은 80%이상이 지난 대선에서 문재인을 지지했던 야당성향 인사들이다. 말없는 보수성향 국민들은 침묵했다. 

광장에는 민주노총과 전교조 전국공무원노조 옛 통진당 세력들 좌파문화인들이 총결집했다. 민주당과 국민의당, 서울시 등도 광장선동에 적지않은 도움을 줬다. 7차례의 촛불쿠데타는 매번 최대 20억원이 들어가는 것으로 추산된다.

조직동원과 각종 행사 도구등의 비용은 어디서 나오는가. 대기업 노조 근로자들, 공무원, 정당과 시민들이 낸 세금으로 충당됐다는 게 전문가의 분석이다. 

좌파매체와 보수팔이 조선일보가 가세했다. 좌익과 사이비 우익매체가 짬짜미해서 헌정을 파괴시켰다. 극좌 언론과 보수팔이 언론마저 거대한 허위와 루머 찌라시로 광장을 선동했다. 광화문 선동시위대들에 대한 경찰측 추산이 가장 정확하다는 것을 철저하게 무시했다.

매번 시위는 20만~30만에 불과했다. 주최측은 100만, 200만, 232만명으로 갈수록 부풀렸다. 언론은 주최측이 5~10배이상 뻥튀기한 동원숫자만 보도했다. 반국가반정부 용공 종북세력들이 기도한 보수정권 전복시위를 미화했다. 민의의 표출, 국민분노라고 거짓기사를 써댔다.  

보수팔이 조선일보가 '한경조'로 전락한 것은 앞으로 심각한 후유증과 상처를 남길 것이다. 보수의 집단자살을 촉발한 조선일보는 앞으로 톡톡한 대가를 치를 것이다. 언론지형에도 큰 변화를 가져올 것이다.

1700만표를 얻어 압도적 표차로 문재인을 제치고 당선된 박대통령을 끌어내렸다 문재인과 박지원은 지난 대선이 끝나자마자 대선불복에 들어갔다. 10년간 권력에 굶주린 야당과 야당지지자, 북한과 연계된 용공세력들이 총궐기해서 광장을 점령했다.

야댱의 탄핵소추안은 황당하게도 부정확한 기사들을 근거로 내세웠다. 미디어펜 등 일부 용기있는 인터넷매체를 제외하고 모든 언론이 찌라시와 루머로 점철된 저질기사들을 양산했다. 오로지 박대통령을 모욕하고 공격하고 폄훼하는 데 악용되는 기사를 배설했다. 언론과 야당은 국가원수의 속치마를 들춰보는 데 혈안이 된 관음증 환자들이었다.

국회특조에서 야당의원들의 질의를 듣다보면 온통 역겨울 뿐이다. 옷을 몇벌 제작했느냐에서 미용사가 언제 몇시에 들어갔냐, 얼마나 머물렀냐 등...야당은 여성대통령의 속치마 색깔과 구입 물량까지 질의할지도 모르겠다. 이런 청문회를 들어야 하는 국민들은 괴롭다. 이런 쓰레기 특조를 지속하는 것은 국민들을 모독하는 것이다. 대한민국 국격을 무참하게 짓밟을 뿐이다.

   
▲ 국회가 지난 9일 박근혜대통령을 탄핵했다. 지난4년간의 집권기간 법치확립, 폭력노조 민노총 엄단, 노동개혁, 통진당해산, 민족의 혼인 새역사교과서 개발,좌편향된 문화계 균형화, 공무원연금개혁 등 개혁드라이브를 걸었다. 보수의 철학과 이념을 가장 강력하게 펼치다 야당과 반정부 반국가세력, 찌라시 언론의 협공에 의해 패배했다.야당이 헌재마저 겁박해서 국탄핵안을 받아들이라고 겁박하는 것은 중대한 위법행위다. /청와대 홈페이지

 
박근혜정권은 제대로 싸워보지도 못한채 선동언론과 야당의 협공에 패퇴했다. 이렇게 허무하게 무너진 게 아연할 따름이다. 보수가 분열된 게 최대 패착이었다. 새누리당의 친박, 비박이 원수처럼 싸우면서 보수집단이 일패도지했다. 정권도 야당과 좌파들의 총공세에 고립돼 무너졌다.  

박대통령은 집권기간 대한민국 법치확립, 5000만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려다 '순사'했다. 막가파 전투노조 민노총의 폭력시위등에 대해 엄정대처했다. 지난해11월 서울광화문을 무법천지로 만들었던 한상균을 구속했다. 한상균은 체포되면서 "박근혜정권을 박살내라"고 그의 수족들에게 명령했다. 민노총은 한상균의 명령을 충실히 이행하면서 전국에서 노조원들을 동원해서 광화문을 촛불로 태웠다.

박대통령은 공무원 연금을 개혁했다. 재정이 도저히 감당이 되지 않자 공무원들에게 희생을 요구했다.

박대통령의 가장 빛나는 업적은 반국가세력 통진당을 해산시킨 것. 통진당의 주범 이석기는 국가내란음모를 꾀하다가 구속됐다. 황교안 현 대통령권한대행은 당시 법무장관자격으로 헌재에 통진당 해산을 요청하는 헌법소원을 했다. 헌재는 국가내란음모를 꾸민 이석기일당과 통진당의 해산을 명령했다. 법원도 이석기등에 대해 중형을 내렸다.

통진당 잔당들은 광화문 촛불쿠데타에서 가장 열성적으로 참가했다. 내란음모자 이석기를 석방하라는 플래카드를 대거 내걸었다. 

박대통령은 북한에 대해 강력한 원칙을 바탕으로 제재했다. 핵과 미사일도발로 5000만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위협해온 김정은에 대해 강력히 경고했다. 채찍도 가했다. 좌파정부의 대북퍼주기를 중단했다. 개성공단을 폐쇄하는 강수를 뒀다. 북한에 대해 글로벌 대북제재를 강화했다. 김정은은 대북원칙을 갖고 제재를 강화한 박근혜정권 타도에 혈안이 됐다. 박대통령을 저격하고, 청와대를 폭격하겠다는 동영상으로 위협했다.

제대로 된 역사교과서를 만들려 한 것도 업적이다. 현행 검정체제하의 역사교과서는 대한민국을 부정하고 있다. 북한은 긍정적으로 기술하고 있다. 건국세력, 산업화세력을 매도하고 있다. 친일과 독재로 덫칠하고 있다. 혁신으로 글로벌기업으로 성장한 대기업들은 정경유착의 부도덕한 집단으로 기술했다. 노조운동가 전태일은 추켜세웠다.

박대통령은 역사교과서는 우리의 혼이라고 했다. 자라나는 아이들에게 올바른 역사의식을 심어줘야 한다고 했다. 숱한 난관을 무릅쓰고, 국정교과서 드라이브를 걸었다. 건국세력, 산업세력, 민주화세력에 대한 균형잡힌 기술을 하도록 했다. 세계10대 경제강국으로 성장한 대한민국에 대한 자긍심을 심어줘야 한다고 했다. 최악의 독재정권인 북한의 실상을 제대로 기술해야 한다고 했다.

교육부가 최근 선보인 역사교과서는 올바른 역사의식을 바탕으로 기술한 것으로 평가받는다. 좌파학자들과 야당은 결사반대하고 있다. 조희연 등 좌파교육감들은 아예 교장들을 겁박해 새학기 역사교재로 채택하지 말도록 하고 있다.

박대통령은 문화계가 좌익으로 기울어진 것을 개혁하려 했다. 이것마저 최순실사건이 불거지면서 온통 부적절한 것으로 부정당하고 있다. 영화 연극 등 문화계는 90%이상이 좌파가 장악했다. 김대중 노무현 좌파10년간 대한민국 문화계는 좌익이 장악했다. 문화예술지원도 이들에게 편중됐다. 대한민국을 폄훼하고 부정하고, 민중혁명을 부추기는 예술작품이 횡행했다. 보수정부를 무너뜨리려 했다.

광장 세력들이 극악스럽게 박대통령을 '추방'하려는 것은 보수정권의 엄정한 법치주의와 폭력노조 엄단, 핵과 미사일에 광분하는 김정은 정권 제재, 좌쪽으로 기울어진 문화 교육계 개혁을 부정하려는 것이다. 박대통령은 아무런 철학도 없이 통치했던 이명박 전대통령과는 달랐다. 보수의 철학과 이데올로기를 바탕으로 대한민국을 바로 잡으려 했다. 
 
참담한 선동탄핵이후 정국은 더욱 혼란스럽게 됐다. 야당은 조기에 청와대를 점령하기위해 정국혼란을 부채질하고 있다. 추미애 민주당대표는 박대통령에게 당장 하야하라고 협박중이다. 황교안 대통령 권한대행마저 부역자라면서 퇴진공세를 벌이고 있다. 헌재에 대해서도 한달안에 국회탄핵결의안을 찬성하라고 압박중이다. 가당치도 않을 선동이다.

헌재는 절대 야당의 선동과 겁박에 휘둘리지 말아야 한다. 오로지 법과 양심에 따라 판결해야 한다. 헌재마저 촛불선동파쇼세력에 불타버리면 대한민국 민주주의는 끝장이다. 앞으로 대의민주주의를 부정하는 폭민시대가 올 것이다.

반정부 친북 용공세력이 마음만 먹으면 얼마든지 국가원수를 끌어내릴 것이다. 민주주의의 종언을 가져올 엄중한 상황이다. 헌법재판관들의 책무가 중요하다. 절대로 야당과 언론의 협박과 겁박, 선동에는 조금도 귀 기울이지 말아야 한다.
 
탄핵이후 백척간두에 서 있는 민생경제를 챙기는 게 중요하다. 경제마저 촛불파쇼에 불태울 수는 없다.

가장 시급한 것이 경제부총리를 제대로 세우는 것이다. 현재는 유일호 부총리와 임종룡 내정자가 어정쩡하게 동거중이다. 야당은 경제만은 선동공작, 광장파쇼에 오염시키지 말아야 하다. 야당은 하루속히 청문회를 열어 임종룡 부총리 내정자를 검증해야 한다.

노무현 탄핵 당시는 이헌재 경제부총리가 중심을 잡고 국내외 경제주체들을 안심시켰다. 월가 등 해외투자자들도 이 전 부총리의 능력과 리더십, 상황장악력을 평가했다. 2개월간의 헌재탄핵시기에 국가경제는 순항했다.

경제만은 정쟁이 없어야 한다. 야당은 대통령만은 끌어내렸지만, 경제만은 추락시키지 말아야 한다. 민주당과 국민의당은 정권탈환을 노린다면 경제부총리가 일을 하게 해줘야 한다. 국제신용평가기관 무디스는 국회의 탄핵결의에 대해 국가신용등급에 악영향을 준다고 경고했다. 신용등급이 하락하면 이자상승, 해외투자자들의 탈한국과 주가하락 등이 불가피하다. 2%대의 저성장에 허덕이는 한국경제에 심각한 타격이 된다.

야당이 경제마저 촛불선동에 휩쓸리게 한다면 야당도 탄핵당할 것이다. 야당이 정권의 조기탈취에만 혈안이 되지말아야 한다. 국가경제만은 무너지지 않게 한다. /미디어펜 사설
 
[미디어펜=편집국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