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 제공)
[미디어펜=정재영 기자] 한승연의 디지털 싱글 '잘 있니'가 공개될 예정이다.
 
JTBC드라마 '청춘시대'를 통해 리얼한 여대생 연기를 보여주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한승연이 스윗튠과 함께 기부 프로젝트에 참여하며 디지털 싱글 '잘 있니'를 선보인다.
 
지나간 시간은 되돌릴 수 없듯 애틋하고 아련한 기억 한 편이 되어버린 소중한 사람을 그리워하며 안부를 묻는 곡 '잘 있니'는 잔잔한 멜로디와 한승연의 목소리가 더해져 더욱 아름다운 선율을 완성했다.
 
19일 자정 디지털 싱글로 발매될 '잘 있니'는 한승연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더욱 큰 의미를 더하며, 기부 프로젝트인 만큼 음원 수익금 전액을 사회에 환원할 것으로 밝혀 쌀쌀한 겨울에 훈훈함을 더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뮤직비디오는 한승연의 팬 카페를 통해 팬들의 소중한 추억 사진을 전달받아 영상프로모션으로 제작해 팬들도 함께 프로젝트에 동참하는 등 소중하고 뜻 깊은 추억을 만들었으며 재킷 또한 한승연의 어린 시절 사진으로 더욱 의미를 더하고 있다.
 
한편, 한승연은 차기작 영화 '프레임 인 러브'의 촬영을 마치고 다양한 예능과 화보 활동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으며 앨범 발매일에 맞춰 16, 18일 일본에서 팬미팅도 준비중에 있다.
[미디어펜=정재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