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도너츠컬처 제공)
[미디어펜=정재영 기자] 페퍼민트의 객원보컬 비아(Via)가 SBS 주말 드라마 '우리 갑순이' OST 가창자로 나선다.

비아는 수록곡 '유 아 마이 드림(You Are My Dream)' 가창을 통해 듣는 것만으로도 가슴 따뜻한 감성을 불러 일으키는 정감있는 목소리를 전한다. '유 아 마이 드림(You Are My Dream)' 음원은 17일 오후 8시에 공개된다.

'그대의 아픔과 행복함 기억들 / 모두 안아주고 싶어 / 나의 사랑, 나의 마음 / 그대만을 바라봐요'라며 따뜻한 시선이 느껴지는 노랫말로 진솔한 사랑을 고백하는 노래로 극중 남녀의 진정성 있는 러브테마 곡으로 등장한다. 이 곡은 여러 드라마 OST를 만들어 온 작곡가 필승불패와 가을캣의 공동 작품으로 비아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인상적이다.

'우리 갑순이' OST는 드라마 '미생' '시그널' '그녀는 예뻤다' 'W'를 통해 깊이 있고 섬세한 음악에서부터 발랄함이 넘치는 음악까지 잘 표현해 온 김준석 음악감독과 OST 최고 프로듀싱 회사 ㈜도너츠컬처가 음악성 있는 OST곡을 선보이고 있다.

그동안 '우리 갑순이' OST는 데이브레이크, 제미니, 빌리어코스티, 비비안, 더 넛츠, 크루셜스타 등이 참여해 아름답고 감동적인 음악을 공개, 회를 더할수록 시청률 상승세를 보이며 인기를 얻고 있다.
[미디어펜=정재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