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력 계통 부품 및 고수요 교체 부품으로 고객 혜택 확대
보다 확대되고 높아진 혜택으로 총 보유 비용(TCO) 절감에 기여

[미디어펜=김태우 기자]4일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2017년을 맞이하여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의 주요 부품류 11종의 가격을 평균 16% 인하한다고 밝혔다.

이번 부품 가격 인하는 1월부터 실시되며 자사 트럭 고객의 경제적 부담을 줄이고 수익 증대에 기여하기 위한 지속적인 고객 만족 정책의 일환이다. 

   
▲ 4일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2017년을 맞이하여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의 주요 부품류 11종의 가격을 평균 16% 인하한다고 밝혔다./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해당부품은 실린더 헤드 가스켓류, V-벨트류, 클러치류, 벨트 타이트너류, 팬 클러치류, 인터쿨러 라디에이터류, 클러치 부스터류, 라디에이터류, 미러류, 에어 컴프레셔 브레이크류, 일렉트릭 모터류 등 주요 부품류 11종, 약 2000개 부품에 적용된다.

또, 이번 부품 가격 인하는 지난해 고객들의 큰 호응을 받았던 주요 가격 인하 부품 7종에 이어 차량 성능 및 안전에 영향이 큰 동력 계통 부품과 고수요 교체 부품을 선별해 인하 대상 부품류의 범주가 크게 확대했다. 인하율도 11종 평균 16%(2016년 7종 평균 10% 인하)로 높여 고객에게 더 많은 경제적 혜택을 제공한다.

조규상 다임러 트럭 코리아 대표이사는 "고객의 다양한 니즈에 부합하는 최고의 효율성과 품질을 갖춘 탑-클래스 프리미엄 제품의 지속적인 출시와 고객과 동행하는 서비스는 변함없는 고객과의 약속"이라며 "고객이 자사 제품을 소유하는 동안 총 보유 비용(TCO)을 절감할 수 있도록 2017년에도 차별화된 서비스 프로그램을 구축하여 고객들에게 가장 신뢰 받는 브랜드가 되고자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이번 가격 인하를 통해 고객의 안전과 차량 내구성에 필수적인 순정 부품 사용에 대한 고객의 혜택을 늘리는 것을 비롯하여 최근 용인 서비스센터 오픈에 이어 2017년 상반기 서비스센터를 추가 구축하는 등 고객의 정비 편의성을 높일 계획이다. 

또한, 수입 상용차 업계에서 선도적으로 포인트 적립을 통해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애프터 서비스 이용 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메르세데스서비스 카드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을 더욱 활성화 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다임러 트럭 코리아 콜 센터 또는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