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로, 연비부문 기네스북 등재 기념 이벤트…최대 50만원 상당
[미디어펜=김태우 기자]기아자동차가 니로고객들에게 유류비를 쏜다.

5일 기아차는 1월 중에 하이브리드 소형SU) '니로'를 출고하는 개인 및 개인사업자 고객에게 최대 50만원의 유류비를 지원하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 5일 기아차는 1월 중에 하이브리드 소형SU) '니로'를 출고하는 개인 및 개인사업자 고객에게 최대 50만원의 유류비를 지원하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미디어펜


기아차는 개인 및 개인사업자 고객 전원에게 유류비 30만원을 지원하고, 이와 별도로 현대카드로 유류비를 결제하는 경우 누적 사용금액 40만원 한도 내에서 최대 50%까지 추가로 캐시백을 제공한다.

기아차는 니로 고객을 위한 다양한 보장 프로그램도 실시한다.

우선 니로 출고 고객 중 이용동의서를 작성하는 고객에게 차량 출고 후 100일 이내에 전/후방 범퍼, 전면유리, 사이드 미러에 스크래치가 발생하는 경우 1회에 한해 최대 30만원 한도 내에서 수리비용을 지원한다.

하이브리드 고전압 배터리 평생 보증, 하이브리드 전용 부품 10년 20만 km 무상 보증을 제공하며, 중고차 가격을 최장 3년간 최대 62%까지 보장해주는 '중고차 가격 보장'도 실시한다.

이밖에 기아차는 현재 하이브리드 차량 보유 고객이 K5 하이브리드, K7 하이브리드, 니로를 구매하는 경우에는 30만원을 추가 할인해주는 '하이브리더 우대 특별 판촉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기아차 영업점으로 문의하면 된다.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