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미디어펜=정재영 기자] 감성 보컬 유승우의 '라라랜드' OST '씨티 오브 스타(City Of Stars)' 커버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유승우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가 공식 SNS를 통해 '유승우의 ON THE AIR 97.226'라는 글과 함께 공개한 'City Of Stars' 어쿠스틱 커버 영상에서 유승우는 베이지색 롱코트를 입고 의자에 앉아 눈을 지긋이 감고 영화 '라라랜드' OST 'City Of Stars'를 감미로운 목소리로 부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어쿠스틱 기타버전으로 자신만의 음색으로 재해석한 'City Of Stars'를 접한 누리꾼들은 다양한 댓글로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소속사 측은 "유승우의 'ON THE AIR 97.226' 시리즈로 여러 장르의 음악을 커버해서 들려드릴 예정이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유승우가 커버해 화제를 모은 라라랜드 OST 'City Of Stars"는 '제74회 골든글로브 수상자(작)'에서 주제가상을 받은 곡으로 최근 전세계적인 열풍을 몰고왔다.

영화 '라라랜드'는 인생의 가장 빛나는 순간, 서로의 무대를 완성해가는 배우 지망생과 재즈 피아니스트를 통해 꿈을 쫓는 청춘의 열정과 사랑을 그린 뮤직 로맨스로 '위플래쉬' 다미엔 차젤레 감독의 신작으로 국내에서도 개봉한지 한달이 지난 지금도 박스 오피 TOP10 위안을 유지 하며 그 열기가 뜨겁다.

유승우의 어쿠스틱 커버 버전 역시 폭발적인 좋아요 와 공유수를 기록하며 인기몰이에 가세했다.

한편 유승우는 예능을 비롯한 다양한 방송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미디어펜=정재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