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MBC '역도요정 김복주' 방송캡쳐)
[미디어펜=정재영 기자]배우 지일주가 최종회를 장식했다.

지일주는 MBC 수목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극본 양희승 김수진, 연출 오현종)에서 수영 천재 준형(남주혁 분)의 절친한 친구이자 유쾌함과 귀여운 비글미를 담당하고 있는 ‘조태권’역으로 열연했다.

​지난 11일 마지막 회에서 태권은 선옥(이주영 분)과의 러브라인에서 제대로 ‘직진 로맨스’를 선보였다. 

그는 선옥에게 전화를 걸어 “뭐해요? 나랑 영화 보러 안 갈래요? 난희(조혜정 분)씨는 말고 둘이 가자. 그러고 싶어 난”이라고 적극적인 데이트 신청으로 시청자들의 설렘 지수를 마구 올렸다.

특히 선옥과 만난 태권은 이전과는 다르게 “놀랬어? 내가 둘이 영화 보러 가자고 해서?” 라고 말을 놓기 시작해 두 사람의 관계가 진전된 모습을 보여줬다. 두 사람은 이제 막 시작하는 연인과 같은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 시켰을 뿐만 아니라, 닿을 듯 말 듯 한 손 스킨십 장면으로 그들만의 풋풋함과 달달한 모습을 그대로 드러내기도.

지일주는 ‘역도요정 김복주’를 통해 브로맨스와 로맨스를 둘 다 잡으며 다양한 모습을 선보였다. 그는 다정하면서도 의리 있는 남주혁의 친구 역을 완벽 소화하는가 하면, 이주영에게는 때론 수줍고 풋풋한 모습으로, 때론 적극적이고 남자다운 모습으로 어필하는 등 팔색조 면모를 과시했다.

​지일주는 전작 JTBC ‘청춘시대’에서 나쁜 남자의 대명사 고두영 역으로 큰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이번 ‘역도요정 김복주’에서는 180도 다른 귀엽고 친근한 캐릭터를 200% 소화해내 그의 캐릭터 소화력에 감탄을 자아내게 만들었다.

한편 지일주는 차기작을 검토하고 있다.
[미디어펜=정재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