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부산본점에 오픈...동인비, 카페 사푼사푼 모은 '정관장 HUB' 매장
   
▲ KGC인삼공사가 지난 18일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에 오픈한 '정관장HUB' 매장./KGC인삼공사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KGC인삼공사가 부산에 '정관장HUB' 매장을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정관장HUB' 매장은 홍삼을 기반으로 한 헬쓰(정관장, 굿베이스)와 뷰티(동인비 화장품) 그리고 정관장 카페 '사푼사푼'을 한자리에 모은 정관장의 헬쓰& 뷰티 복합매장이다. 

지난 18일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지하2층 식품관에 오픈한 '정관장HUB' 매장은 KGC인삼공사의 대표 홍삼 브랜드인 정관장을 중심으로 자연소재 브랜드 '굿베이스', 홍삼화장품 '동인비'와 카페 '사푼사푼'까지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날 리뉴얼 오픈하는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식품관의 중심에 자리잡은 정관장HUB 매장은 기존 정관장 매장과는 차별화 한 인테리어를 최초로 적용해 각 브랜드들이 독립적인 공간을 가지면서도 고객들이 편안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이번 정관장 HUB 매장 오픈을 통해 많은 고객들이 정관장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인삼공사의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면서 "기존의 홍삼전문 기업을 넘어 홍삼을 통한 건강과 뷰티, 여가생활까지 즐길 수 있는 종합건강기업으로 발돋움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정관장HUB' 매장 오픈을 기념해 지난 18일 오후 2시부터 배우 안성기 팬사인회를 개최해 정관장HUB 매장을 찾은 고객들로부터 호응을 얻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