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fur)슬라이드' 출시
   
▲ 휠라가 미국 디자이너 브랜드 바하 이스트와의 협업으로 내놓은 'FILA X BAJA EAST 퍼 슬라이드'./휠라코리아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휠라는 미국 디자이너 브랜드 바하 이스트와의 협업으로 'FILA X BAJA EAST 퍼 슬라이드'를 한정수량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휠라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바하 이스트는 고급스러운 소재와 다양한 프린트를 이용, 안정적인 실루엣으로 풀어낸 남성, 여성 패션을 전개하는 듀오 디자이너의 브랜드로, 미국 뉴욕을 중심으로 활동 중이다.

FILA X BAJA EAST 퍼 슬라이드는 지난 2016 F/W 뉴욕패션위크 바하 이스트 RTW(레디투웨어, 기성복) 쇼를 통해 첫 공개된 이래 오프닝 세레모니, 센스닷컴 등 미국 내 주요 셀렉트샵과 온라인몰 등에서 먼저 출시돼 좋은 반응을 얻었던 아이템이다. 

FILA X BAJA EAST퍼 슬라이드는 슬리퍼의 기본 형태에 발등 부분을 인조 퍼(fur)로 감싸 편안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발등 위 휠라를 상징하는 F박스 자수 로고 디테일은 휠라의 헤리티지 무드를 한층 강조했다. 화이트와 블랙, 핑크 총 3색상으로, 사이즈는 230~250mm까지 10단위로 출시됐으며, 국내 판매가는 7만9000원이다. 

휠라 관계자는 "애슬레저, 라운지웨어의 인기로 편안함을 추구하는 패션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자리 잡은 슬라이드 트렌드는 당분간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며 "이번 바하 이스트와의 콜라보 제품 출시 외에도 휠라는 향후 새로운 룩을 추구하는 패션 피플들의 기대를 충족하는 이색 시도를 지속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