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CJ엔터테인먼트

[미디어펜=정재영 기자]CJ엔터테인먼트측이 7일 '공조'(감독 김성훈)의 스페셜 리뷰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공조'의 스페셜 리뷰 포스터는 현빈, 유해진, 김주혁, 장영남, 임윤아까지 환상적 앙상블을 보여준 배우들의 화기애애한 모습이 담긴 스틸과 현빈, 유해진의 공조 현장을 포착한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영화가 최초로 공개된 언론시사회 직후부터 쏟아진 다양한 호평과 찬사를 함께 담아내 특별함을 더했다.

'공조'를 통해 처음으로 조우한 현빈과 유해진의 찰떡 케미스트리에 대한 다채로운 호평은 물론 생애 첫 액션 연기에 도전해 남성미 넘치는 매력으로 여심을 사로잡은 현빈과 특유의 유머러스함과 재치, 친근한 매력으로 다시 한 번 믿고 보는 배우의 입지를 확고히 한 대세 배우 유해진에 대한 다양한 찬사는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600만 돌파를 맞아 관객들이 쏟아낸 다채로운 호평들로 채운 '공조'의 스페셜 리뷰 포스터는 개봉 4주차 식지 않는 흥행세에 힘을 더할 것이다. 

남북 최초의 비공식 합동수사라는 신선한 설정과 각기 다른 목적을 지닌 캐릭터들이 빚어내는 유쾌한 재미, 현빈과 유해진의 색다른 케미스트리로 호평을 받고 있는 '공조'는 전국 극장가에서 절찬리에 상영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