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까지 국내에 등록된 모든 차량 대상…100만원 상당의 전자 바우처
[미디어펜=김태우 기자]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는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은 '위 케어 캠페인'을 이날부터 본격 시작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차종이나 연식에 상관없이 2016년 12월 31일까지 국내에 등록된 모든 폭스바겐 및 아우디를 대상으로 한다.

   
▲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는 20일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은 '위 케어 캠페인'을 이날부터 본격 시작한다고 밝혔다./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위 케어 캠페인'은 차대번호에 적용되며, 각 브랜드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제공하는 차량 유지보수 관련 서비스 이용, 정식 부품 및 악세서리 구매 등 다양한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는 100만원 상당의 전자 바우처 형태로 지급된다. 단, 법인, 리스, 렌탈 차량의 경우, 차량등록증 상의 소유주에게 바우처가 지급된다.

아우디 및 폭스바겐 고객은 차량과 함께 차량등록증, 신분증을 지참 후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동의서를 작성하면 캠페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본 캠페인의 바우처는 2022년 2월 19일까지 5년간 유효하다.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요하네스 타머 그룹 총괄사장은 "고객들이 보내주신 믿음에 보답하고 신뢰를 회복하기 위해 앞으로도 최고의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폭스바겐코리아 및 아우디코리아 홈페이지 또는 서비스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