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 상품권 또는 침구 세트 증정, 수면전문가 상담 서비스 등 진행
   
▲ 시몬스가 오는 10일 부터 19일 까지 열흘 간 현대백화점 압구정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사진=시몬스침대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시몬스가 오는 10일 부터 19일 까지 열흘 간 현대백화점 압구정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지난 한 해 동안 이어진 고객들의 높은 반응으로 기획된 재오픈이라 의미가 있다고 시몬스는 밝혔다. 특히 시몬스 침대는 이번 행사를 통해 브랜드를 대표하는 컬렉션인 '뷰티레스트'는 물론, 블랙 라벨이라는 별칭으로 불리며 프리미엄 혼수 시장에서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최상위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 블랙'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한국 시몬스는 60여 종에 이르는 모든 매트리스를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에서 제작해 환경부에서 관리하는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을 받아 안정성 면에서 신뢰도가 높다. 

또한 원자재와 제품 내구성 등에 대해 국가 공인 기준보다 까다로운 1936가지 품질 관리 항목을 적용했다.

뿐만 아니라 이번 팝업스토어에는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이 함께 준비됐다. 제품 구매 금액에 따라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며, 뷰티레스트 블랙 컬렉션 구매 고객에 한해 금액대별 호텔 베딩 세트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방문 고객 전원에게 수면 전문가인 슬립마스터가 현장에서 일대일 수면 상담 서비스를 진행한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4월 9일까지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한 '웨딩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일정 금액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사은품 소진 시까지 10만원 상당의 포켓스프링 베개 또는 4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침구 세트를 증정한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