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MBC

[미디어펜=정재영 기자]'언제나 봄날' 선우재덕이 원기준에게 강별을 찾아오지 말라고 경고했다.

30일 오전 방송된 MBC 아침일일드라마 '언제나 봄날(극본 김미경 서신혜, 연출 이형선)'에서는 한민수(원기준 분)가 계속해서 주인정(강별 분)에게 연락을 하자 주면식(선우재덕 분)이 자신이 해결하겠다고 나서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주면식은 한민수를 보자마자 얼굴에 주먹을 날렸고 주보현(이유주 분)을 이용해서 주인정과 결혼해 KR그룹을 차지하려 했냐고 소리를 질렀다.

이에 한민수가 "아버님"이라 말하자 주면식은 다시 주먹을 날리며 "내가 어떻게 네 아버님이야"라며 남자로서 아버지로서 어떻게 그런 짓을 하냐며 그러고도 인간이냐고 화를 냈다.

이어 한민수를 무릎을 꿇으며 처음엔 다른 마음으로 접근한 것이 맞지만 지금은 아니라며 후회하고 반성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를 들은 주면식은 이제와서 믿으라는 소리냐고 물었고 한민수는 믿지 않으셔도 된다며 하지만 이대로 손놓고 지켜볼 수 없다고 말했다.

하지만 주면식은 더욱 단호해진 모습으로 더 이상 아무 것도 하지 말라며 앞으로 주인정, 주보현, 주세은(김소혜 분)의 근처에 얼씬도 하지 말라고 경고했다.

극중 선우재덕은 남다른 부성애로 극도의 분노 연기를 펼쳐 시선을 집중시켰으며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은 보는 이들에게 살벌함을 선사해 극의 몰입을 높였다.
[미디어펜=정재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