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 기간 유명 브랜드와 컬래버레이션 기획 상품 출시...총 33개 상품 기획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롯데백화점은 오는 3일 롯데월드타워 오픈을 기념해 봄 정기 세일 기간 동안 롯데월드타워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또한 롯데월드타워 전망대를 테마로한 팝업스토어, '롯데월드타워 체험존' 등 고객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선보인다. 

우선 롯데백화점은 롯데월드타워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국내외 유명 브랜드들과 컬래버레이션 기획 상품을 준비했다. 

이번 상품에는 남성·여성패션, 잡화, 리빙, 식품 등 백화점 전 상품군이 참여하며, 총 100억원 규모의 33개 상품을 백화점 매장에서 판매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컬래버레이션 상품에는 롯데월드타워 로고 및 이미지를 부착해서 선보인다. 대표상품으로는 레노마 수건 1000원부터 사만사타바사 핸드백 47만8000원, 예거르쿨트르 시계 1000만원대, 1Kg골드바 순금(24K) 5500만원대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 

롯데백화점 본점에서는 오는 16일 까지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오픈을 기념하는 '서울 스카이' 팝업스토어를 열고,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유명 아티스트들과 협업해 기획한 롯데월드타워 기념 상품 등을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롯데월드타워 이미지가 들어간 머그컵(1만2000원), 롯데월드타워 모형의 LED 스노우볼(1만7000원)을 포함하여 캐릭터 양말, 에코백 등의 상품을 판매한다. 

또한 오는 16일 까지 본점 정문 앞에 '롯데월드타워 체험존'을 선보인다. '체험존'에는 '롯데월드타워 미니어처(8m)'를 설치해 포토 이벤트 존을 운영하며, VR기기를 통해 롯데월드타워 전망대인 '서울 스카이' 118층에서 바라본 서울 전경을 가상으로 체험할 수 있다. 

롯데백화점 김대수 마케팅부문장은 "대한민국 'No.1 랜드마크'인 롯데월드타워의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이번 정기 세일 기간 동안 최신 트렌드의 국내외 유명 브랜드와 컬래버레이션을 한 상품들을 준비했다"며 "기획 상품 뿐만 아니라 다양한 체험존을 준비한 만큼, 백화점을 방문한 고객들은 다양한 쇼핑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백화점은 오는 3일 부터 롯데월드타워 상품권 5만5500장을 한정으로 판매하며, 상품권 뒷면 바코드 번호를 추첨해 롯데모바일상품권 1000만원(1명)을 증정하는 경품 행사도 진행한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