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Make Me Love You' 뮤비 캡처/이성경 SNS
[미디어펜=정재영 기자]'Make Me Love You' 뮤비 속 태연의 모습과 배우 이성경의 닮은꼴 사진이 눈길을 끌고 있다.

오늘 5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 새 정규 앨범 1집 'My Voice' 디럭스 에디션 음원인 'Make Me Love You'의 뮤직 비디오 속 태연의 모습과 배우 이성경의 SNS에 게재된 사진이 매우 흡사해 놀라움을 자아내고 있는 것.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hou***와 이번 뮤비에서 미모보소" "bir**너무 예쁘다. 항상 열심히 해줘서 고마워요" "gkdud***노래 미모 다 미쳤다" "hongc**여신이네" "lee1****노래도 좋고,
뮤비 정말 예쁨"등의 반응을 남기며 태연을 응원했다.

또한 소울 가득한 보컬이 돋보이는 팝 R&B 장르의 신곡 'Make Me Love You'는 '믿고 듣는 태연'의 부드러운 음색과 뛰어난 가창력이 어우러진 태연표 '봄 캐럴'로, 히트곡 'Fine'에 이어 다시 한 번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이번 앨범에는 첫 정규 앨범 수록곡은 물론, 따뜻한 봄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타이틀 곡 'Make Me Love You'를 비롯해 팝 발라드 곡 'I Blame On You', 팝 락 장르의 'Curtain Call' 등 신곡 3곡과 디지털 싱글로 선보인 '11:11'까지 4곡을 추가 수록, 완성도를 더욱 높인 만큼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태연의 정규 1집 'My Voice' 디럭스 에디션은 오늘 온, 오프라인에서 발매될 예정이다.
[미디어펜=정재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