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마운틴 무브먼트 스토리, 드라마하우스 제공

[미디어펜=정재영 기자]'맨투맨' 박해진과 김민정이 케미 넘치는 비하인드 컷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24일 JTBC 금토드라마 '맨투맨' 측은 박해진과 김민정의 달콤살벌한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첫 회 엔딩 장면에서의 긴장감 넘쳤던 설우(박해진 분)와 도하(김민정 분)의 첫만남을 담고 있다. 실제 촬영 밖에서는 서로 장난을 주고받으며 웃다가도 촬영에 들어가면 곧바로 캐릭터에 완벽 몰입해 서로에게 밀착한 채로 진지하게 호흡을 맞추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특히 김민정은 극중 한류스타 여운광(박성웅 분)의 1호팬 출신으로 당당히 그의 소속사 츄잉 엔터테인먼트에 취직한 차도하는 직진밖에 모르는 열혈 매니저다. 김민정은 이번 드라마에서 뻔한 예쁜 모습은 버리고 온전한 도하를 위해 짧은 처피뱅 헤어로 스타일도 과감히 바꾸며 연기 변신을 꾀했다.

또 지난 1,2회를 통해 수상한 경호원 설우(박해진 분)에게 빠지기 시작한 운광(박성웅 분)과 그런 설우가 신경쓰이기 시작한 도하(김민정 분), 이들 세 사람의 삼각 구도가 어떻게 그려질지 궁금증을 더한 가운데, 제작진은 도하의 터프함 속 숨겨진 아픈 사연이 설우에게 포착되면서 미묘한 감정 변화가 그려진다고 귀띔해 더욱 호기심을 자극했다.
[미디어펜=정재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