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7 WORLD FITSTAR KOREA/2017 WORLD FITSTAR KOREA 제공
[미디어펜=정재영 기자]스타 트레이너 아놀드 홍이 '2017 WORLD FITSTAR KOREA(2017 월드 핏스타 코리아, 이하 핏스타 코리아)'에 트레이너로 합류, 예비 참가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근 '핏스타 코리아' 주최 측은 "스타 트레이너인 아놀드 홍이 이번 대회의 멘토 및 트레이너로 참가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아놀드 홍은 ‘아놀드홍GYM’의 대표로 스포츠트레이너 뿐만 아니라 모델, 방송활동 등 다방면에서 활동 중이다. 그의 참가로 더욱 뜻깊은 대회가 될 것으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핏스타 코리아’는 건강하고 아름다운 신체와 정신을 소유한 재능 있는 모델을 선발해 다양한 분야의 전문 엔터테이너로 성장시키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이와 함께 '핏스타 코리아'는 이들과의 공동 프로젝트를 진행, 단순 육체미에 치중된 일반 대회와는 차별화를 둬 예비 참가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핏스타 코리아'는 대회의 취지를 살리기 위해 국내 유수 엔터테인먼트로 손꼽히는 판타지오와 플라이업, 제롬엔터테인먼트가 합류, 예비 참가자들의 관심을 이끌고 있다.

또 '핏스타 코리아'는 이들과의 공동 프로젝트를 진행, 단순 육체미에 치중된 일반 대회와는 차별화를 둬 건강한 심신과 엔터테인먼트의 접목으로써 '시너지효과'를 예고하고 있다.

이와 관련해 주최 측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대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 중"이라며 "대회 종료 후 에프터 파티를 계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핏스타 코리아'는 오는 6월 9일 오후 7시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7홀 'K-Training Week 2017 / 제2회 피트니스, 보디빌딩, 스포츠 발람회' 특설무대에서 개최하며 참가 신청은 'K-Training Week' 홈페이지에서 5월 21일까지 신청 가능하다.
[미디어펜=정재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