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점 기념 로즈마드모아젤 핸드크림 1+1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 진행​
   
▲ 인스티튜트 카리테 체리블로썸 시어 핸드크림./사진=인스티튜트 카리테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프랑스의 뷰티 브랜드 '인스티튜트 카리테'가 19일 이마트 헬스앤드뷰티(H&B) 스토어 '부츠(Boots)'의 스타필드 하남점에 입점한다.​

시어버터 연구소라는 뜻의 '인스티튜트 카리테'는 보습력이 뛰어난 시어버터를 베이스로 페이스, 바디 등 다양한 제품 라인을 보유하고 있다. 프랑스, 미국 등 전세계 100여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브랜드로 시어버터와 자연의 꽃 향기가 조화를 이룬 제품들이 특징이다. 특히 핑크 패키지의 시어 핸드크림 체리블로썸이 인기이다.

인스티튜트 카리테는 부츠 하남 스타필드점 입점을 기념해 한달 간 소비자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증정 프로모션으로 로즈마드모아젤 핸드크림 구매 시 제품을 추가 증정하는 1+1 이벤트, 바디밀크 구매 시 핸드크림 정품 증정, 멀티밤 50g 구매 시 멀티밤 10g을 증정한다. 

인스티튜트 카리테 관계자는 "최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부츠 스타필드 하남점 입점으로 파리에서 온 인스티튜트 카리테에 대한 국내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가 인스티튜트 카리테의 제품력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다양한 유통 채널을 점차 확대해 글로벌 프리미엄 바디케어 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져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