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시즌 동안 선수 목표달성 위한 지원 약속
   
▲ 동아오츠카가 KPGA 인기 프로골퍼 이동민 선수를 공식 후원한다./사진=동아오츠카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동아오츠카는 KPGA 인기 프로골퍼 이동민 선수를 공식 후원한다고 22일 밝혔다.

프로골퍼 이동민 선수는 2005년 KPGA에 입회한 후, 2011 발렌타인 한국프로골프대상 기아자동차 신인상·2013 KPGA투어 보성CC 클래식 3위·2014 KPGA투어 동부화재 프로미 오픈 우승·제58회 KPGA 투어 코오롱 한국오픈 3위 등의 성적으로 주목 받고 있다.

특히 평소 경기 중 어려운 환경에서도 점잖고, 평온한 모습을 잃지 않는 이 선수는 라운드 열혈 팬들을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고 동아오츠카는 전했다.

동아오츠카는 "이 선수의 탄탄한 성적과 꾸준한 목표의식, 반듯한 성품에 공감해 전속 후원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계약으로 동아오츠카는 2017 시즌 한해 동안 이 선수에 대한 음료(포카리스웨트) 및 물품 등을 지원하고, 브랜드 광고 등을 활용할 수 있게 됐다.

한성희 동아오츠카 커뮤니케이션팀 팀장은 "이 선수는 최근 몇 년간의 우수한 성적을 보이며, 오랜 시간 다져온 실력으로 새로운 도약을 예고하고 있다"며 "이 선수의 시즌 내 목표에 포카리스웨트가 도움이 되길 바라며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