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부터 서울시와 6년째 '사랑 나눔 행사' 진행
   
▲ 사진캡션 애경·서울특별시·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가 공동으로 저소득 소외계층 지원 및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진행한 '사랑 나눔 기부전달식'에서 정연보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 회장(왼쪽에서 첫번째)·양성진 애경산업 홍보&총무부문장 전무이사(왼쪽에서 두번째)·장경환 서울특별시 복지본부장(왼쪽에서 세번째)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애경

[미디어펜=나광호 기자]애경은 서울시청에서 서울특별시·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와 함께 저소득 소외계층 지원 및 나눔문화 확산을 위한 '사랑 나눔 기부전달식'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애경은 이날 전달식을 통해 공장도가 기준으로 약 23억원 상당의 세탁세제·주방세제·치약·칫솔·샴푸·보디워시 등의 생활필수품과 AGE 20’s(에이지투웨니스)·루나 등의 화장품을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에 전달했다.

전달된 생활용품과 화장품은 서울시 여성생활시설 및 아동∙장애인복지시설∙독거어르신∙차상위계층∙긴급위기가정 등에 전달될 방침이다.

애경은 기업명이자 기업이념인 '사랑(愛)과 존경(敬)'을 실천하는 취지에서 지난 2012년부터 서울시와 함께 '사랑 나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애경은 지난 6년간 4만3000세대에게 공장도가 기준으로 약 77억원 상당의 생필품을 기부했다.

한편 이날 전달식에는 장경환 서울특별시 장경환 복지본부장·정연보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애경산업 홍보&총무부문장 양성진 전무이사 등이 참석했다.
[미디어펜=나광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