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2017 월드 핏 스타'
[미디어펜=정재영 기자] ‘2017 WORLD FITSTAR KOREA’(이하 월드핏스타코리아)가 9일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7홀 K-Training Week에서 개최된 가운데 참가 번호 3번 김다영이 대상 그랑프리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날 하이퍼겔 필로우 정원모 대표는 대상 그랑프리 시상을 위해 무대에 올랐다. 김다영은 수상소감에 대해 “열심히 노력하고 준비했다. 다행히 실수없이 임할 수 있었다”고 운을 뗐다.

이어 “몸의 건강함이 중요하듯 정신의 강건함 또한 중요하다. 그런 세상을 만들어갔으면 좋겠다”며 벅찬 심경과 함께 아름다운 각오를 피력했다.

월드핏스타코리아 대상 그랑프리 수상자에게는 몰리즈 주얼리 세트, 센트리얼 1년 회원권, 스탠다드퓨어 소이화장품 세트, 파리클라라 네일아트 이용권, 하이퍼겔 필로우가 부상으로 주어진다.

월드핏스코리아는 대한민국 대표 리얼 핏스타를 찾는다는 취지 아래, '핏스타'와 '엔터테이너'로 도약할 수 있는 기회를 동시에 제공한다.

월드핏스타코리아의 ‘모델테이너’ 발굴 과정을 위해 판타지오, 플라이업, 제롬엔터테인먼트 등 유수의 엔터테이먼트사들이 협력에 나섰다.

또 하이퍼겔 필로우, 몰리즈 주얼리, 박준뷰티랩, 센트리얼, 스포츠웨어 STL, 발리비키 스탠다드퓨어, 플라베네, 송산 올레 한끼컵, 성원제약, 우지원의 푸드코치 등 생활·패션·뷰티업계도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미디어주관은 연예전문매체 이슈데일리, 패션뷰티전문매체 투비스가 맡았다.
[미디어펜=정재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