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까지 전국 정관장 매장서 진행
   
▲ KGC인삼공사는 청소년용 홍삼 제품인 아이패스 제품류 구매 시 '아이패스 파워' 3병을 추가 증정하는 '아이패스로 건강한 여름나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사진=KGC 인삼공사

[미디어펜=나광호 기자]KGC인삼공사는 다가오는 여름을 대비해 청소년용 홍삼 제품인 아이패스 제품류 구매 시 '아이패스 파워' 3병을 추가 증정하는 '아이패스로 건강한 여름나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25일까지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 진행되며 이밖에도 '화애락'·'동인비'·'굿베이스'·'봉밀절편' 등 구매 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아이패스'는 6년근 홍삼에 성장 단계별 필요한 성분을 담았고 성장기 자녀를 위한 '주니어(J)'·청소년을 위한 '엠(M)'·수험생 체력관리를 위한 '에이치(H)' 등 연령대 별 제품 및 집중 체력관리가 필요할 때 섭취할 수 있는 미니병 드링크 제품인 '아이패스 파워' 등의 라인으로 구성됐다.
  
한편, 최근 이른 더위로 인해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하기도 전에 청소년용 홍삼 제품의 구매량이 눈에 띄게 증가하고 있다. KGC인삼공사에 따르면, '아이패스'의 5월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0% 증가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평소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는 가운데 이른 더위 속 면역력 관리의 중요성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면서 "'아이패스'는 검증된 홍삼 효능과 청소년에 특화된 소재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 앞으로도 꾸준한 인기가 예상된다"고 말했다.
[미디어펜=나광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