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위드미·신세계TV쇼핑·신세계인터넷면세점·신세계백화점
   
▲ SSG페이가 주요 주요 가맹점에서 결제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사진=신세계그룹

[미디어펜=나광호 기자]신세계그룹의 간편 결제 서비스 SSG페이는 이마트위드미·신세계TV쇼핑·신세계인터넷면세점·신세계백화점 등 주요 주요 가맹점에서 결제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30일 밝혔다.

7월 1일부터 연말까지 전국 위드미 매장에서 SSG페이로 결제하는 모든 고객에게 전 품목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SSG페이에 등록된 신용카드 혜택·KT 멤버십 할인 등 타 할인과 중복 적용이 가능하지만 1일 1회·최대 1만원 한도이며, 일부품목은 제외된다..  

신세계TV쇼핑에서는 7월 1일부터 30일까지 매주 주말 SSG페이에 등록된 KB국민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 12% 청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기간내 카드 명의자 기준 최대 40만원까지 할인 가능하다. 법인·선불·기프트·체크 등 일부 카드 및 상품은 제외된다.

신세계인터넷면세점 명동점에서는 7월 1일부터 31일까지 SSG페이에 등록된 삼성카드로 결제시 최대 10% 청구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100만원 이상 결제시 삼성카드 기본 청구할인 7만원과 SSG페이 추가 할인 3만원을 더해 최대 1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기간내 카드 명의자 기준은 2회까지 가능하다.

이밖에도 신세계백화점은 7월 2일까지 대구점·김해점·충청점에서 전 장르를, 해당 점포를 제외한 점에서는 패션 장르를 SSG페이로 결제하는 고객에게 결제 금액 구간별로 최대 8만원까지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한다. 

SSG페이는 지난 6월 중순 설치자수 400만명을 돌파, 유통사 간편결제서비스 1위 자리를 사수하고 있다. 사용 가능한 가맹점수도 7000여 곳에 달한다. 

문준석 신세계아이앤씨 플랫폼기획팀 팀장은 "SSG페이의 주요 가맹점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결제의 편리함 뿐 아니라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SSG페이를 이용하시는 고객들이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미디어펜=나광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