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화가 황나현 작가와 콜라보레이션
[미디어펜=나광호 기자]G마켓이 오는 10일부터 국내 유명 아티스트와 협업한 '이자녹스 리미티드 컨실링쿠션' 기획세트를 단독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G마켓이 국내 유망 아티스트를 발굴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의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지난 5월 첫 선을 보였던 '아티스트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1탄 '비욘드X조옥경 에디션'에 이은 두 번째 콜라보 프로젝트 상품을 선보인다. 

G마켓에 따르면 이번 협업의 파트너인 황나현 작가는 동양화에 깃든 현대적 감성을 독창적인 작품세계로 풀어내 주목 받는 아티스트다. 그는 이번 협업을 통해 찬란하고 위대한 자연의 아름다움을 담아 반복된 일상을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위안을 전달하고 싶었다고 전했다.

판매 제품은 '리미티드 쿠션 본품'·'리필용 제품'으로 구성된 세트에, 리필용 제품 1개가 추가 동봉된다. 아울러 제품 출시를 기념해 동일 디자인의 한정판 스카프를 증정하고, 아티스트 프로젝트 특가와 론칭 기념으로 제공되는 할인 쿠폰 등의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이자녹스 리미티드 컨실링쿠션'을 구입한 뒤 해당 상품페이지에 상품평을 남긴 고객 중 총 50명을 추첨, 작가 친필사인과 워런티카드가 담긴 원화작품을 증정한다.

해당 제품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G마켓에서 '이자녹스 황나현'을 검색하면 찾아볼 수 있다. 

고현실 G마켓 패션뷰티실 실장은 "유망 아티스트를 발굴·지원해 재능을 펼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열었던 '아티스트 프로젝트'에 대한 고객들의 반응이 뜨거웠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뷰티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고객의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독특하고 감각적인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나광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