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여명 초청 코엑스서 음료 시음 영화 관람 등 진행
   
▲ 코웨이가 메가박스 코엑스점에서 7월 한 달간 진행하는 'AIS(아이스) 체험 프로모션'에 우수고객 40여명을 지난 7일 초청했다. 프로모션 현장에서 이해선 코웨이 대표이사와 우수고객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코웨이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코웨이는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메가박스에서 진행하는 'AIS(아이스) 체험 프로모션'에 우수고객 40여명을 지난 7일 초청했다고 9일 밝혔다.

AIS(아이스) 체험 프로모션은 메가박스 코엑스점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최근 출시한 프리미엄 올인원 제품 AIS(아이스)를 알리기 위해 기획했다. 프로모션은 7월 한 달간 진행하며 해당 기간 중 메가박스 코엑스점을 방문하면 더 부티크 라운지에 설치된 아이스 바(AIS BAR)에서 스파클링 워터와 콜드브루 등 8종의 음료를 무료로 시음할 수 있다. 또한 AIS(아이스) 제품에 대한 정보 획득 및 이벤트 참여를 통해 경품을 수령받을 수 있다.

이날 AIS 체험 프로모션에 초청된 우수고객들은 AIS(아이스)로 만든 음료 시음, AIS(아이스) 제품 체험, AIS(아이스) 홍보 기념품 수령, 영화 '박열' 관람 등의 활동을 진행했다.

특히 이날 이해선 코웨이 대표이사 및 임원들이 참석했고 AIS(아이스)로 만든 다양한 음료를 이해선 대표와 임원들이 우수고객들에게 직접 제공해 호응을 얻었다.

AIS(아이스) 체험 프로모션에 초청된 안혜자씨는 "코웨이가 출시한 새로운 제품 AIS(아이스)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었던 유익한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관심 있는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많아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