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금액별 수노래연습장·메가박스·스포츠몬스터·찜질스파 서비스 이용권 제공 카드 프로모션도 실시
[미디어펜=나광호 기자]신세계 프라퍼티가 스타필드 하남에서 오는 14일부터 27일까지, 레저·스포츠·미식 투어·공연 등의 즐길 거리를 제공하는 '베케이션 인 스타필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달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폭염·폭우의 영향을 받지 않고 물놀이·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아쿠아필드와 스포츠몬스터가 특별 여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쿠아필드는 15일부터 31일까지 스타필드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아쿠아필드 주중·주말 이용권을 20% 할인하고, T멤버십 회원에게는 15% 할인 및 경품을 제공한다.
 
스포츠몬스터는 31일까지 스포츠몬스터 (당일)영수증을 지참하면 스타필드 하남 내 온더보더 방문시 15%·더플레이스 방문 시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놀GO 먹GO' 이벤트를 실시한다. 온더보더와 더프레이스의 영수증이 있을 경우 스포츠몬스터 이용권이 10% 할인된다. 
 
또한 14일부터 23일까지 구매 금액에 따라 수노래연습장·메가박스·스포츠몬스터·찜질스파 서비스 이용권을 제공하는 카드 프로모션도 실시된다.
 
17일부터 21일까지 BC카드로 아쿠아필드 워터파크 이용권을 구매시 '워터파크 이용권 1+1' 행사도 진행한다. 대인·소인 각 1매 구매시 대인·소인 각 1명씩 무료로 입장 가능하다.
 
아울러 15일부터 다음달 20일까지 매주 주말 오후 1시·3시·5시에 재즈밴드의 라이브 공연과 인어공주와의 포토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공연은 진행 예정이다.(7월 29일·8월 5일 제외)
 
강필서 스타필드 하남 점장은 "스타필드 하남은 더운 여름 먼 휴가지로 떠나는 것을 부담스러워하는 고객들이 가까운 곳에 하루를 즐길 수 있는 장소다"라며 "더운 여름 온 가족이 쇼핑·엔터테인먼트·공연·식도락을 한번에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미디어펜=나광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