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다른 카테고리 할인쿠폰 발급, 최대 1만원 할인혜택
   
▲ 위메프가 여름 휴가를 더욱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할인쿠폰 이벤트를 준비했다./사진=위메프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위메프는 여름 휴가를 더욱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할인쿠폰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25일 밝혔다.

위메프는 다음달 7일까지 지역·서비스 상품 구매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해 주는 릴레이 지역 할인쿠폰 기획전을 진행한다.

릴레이 지역 할인쿠폰 기획전은 ▲25일 뷔페, 세탁, 청소, 인테리어를 시작으로 ▲26일 다이어트 도시락, 헬스, PT ▲27일 헤어, 네일 ▲28일 에스테틱, 스파 ▲29일 맛집, 카페, 뷔페 전체 등 2주 동안 매일 다른 카테고리의 할인쿠폰을 발급한다. 릴레이 지역 할인쿠폰은 1일 1회 사용 가능하고, 위메프 모바일 앱에서만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또한 위메프는 8월 13일까지 위메프 앱과 '위메프 할인지도' 앱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위메프 할인지도'는 지도 상에서 위치기반으로 주변 딜(지역상품) 정보를 제공하는 앱으로, 내 주변에 있는 위메프의 수천여 개 지역∙서비스 상품을 지도상에서 검색할 수 있다.

해당 할인쿠폰을 사용하면 제주, 부산, 거제·통영, 여수, 원주, 전주 등 대표 휴가지의 700여개 지역·서비스 상품을 할인 구매할 수 있다. 대표상품으로는 부산 더파티 뷔페, 해운대 마리나블루키친뷔페, 제주 렌터카, 진양호캐리비안 워터파크,  비봉공룡공원 테마워터파크 등이다.

위메프 O2O사업부 영업1팀 김강민팀장은 "본격적인 휴가시즌을 맞아 위메프에서 휴가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드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여름휴가를 준비하시는 고객들이 이번 릴레이 할인쿠폰으로 다양한 지역∙서비스 상품을 저렴하고 편리하게 이용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