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부·감사·축하 등의 상황 및 계절·가정의 달 등 시즌별 콘셉트 선정
   
▲ CJ온마트 맞춤형 상품 패키지 '생활미식' 서비스/사진=CJ제일제당
[미디어펜=나광호 기자]CJ제일제당은 식품 전용 온라인 쇼핑몰 'CJ온마트'에서 맞춤형 상품 패키지 '생활미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생활미식'은 다양한 상품을 복합 구성한 CJ온마트 전용 패키지 서비스로, 안부·감사·축하 등의 상황이나 계절·가정의 달과 같은 시즌에 맞춰 콘셉트를 선정해 패키지를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CJ제일제당은 이 서비스에 대해 선물로도 주고 받을 수 있도록 포장에도 신경을 썼고, 가격은 3만원 미만으로 책정했다고 설명했다.
 
CJ제일제당이 가장 먼저 선보이는 패키지는 ▲힘내요 내 사람 ▲꿀 캠핑 필템 ▲이너피스 여행 패키지 등 총 3종이다. 

'힘내요 내 사람' 패키지는 보양식이 필요한 사람에게 선물할 수 있도록 삼계탕·현미밥·양배추즙 등으로, '꿀 캠핑 필템' 패키지와 '이너피스 여행' 패키지는 각각 캠핑·휴가 때 필요한 제품들로 구성됐다.
 
CJ제일제당은 향후 명절·크리스마스·연말과 같은 시즌이나 테마는 물론 상시 선물 수요까지 발굴, 이에 맞는 새로운 패키지를 온·오프라인에서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CJ제일제당 CJ온마트 관계자는 "소비자가 '생활미식'을 통해 소중한 사람들과 일상의 맛있는 즐거움을 나눌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나광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