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액대별 골드 레전드 카드·실버 하이클래스 카드 선착순 증정
   
▲ '아디다스와 함께하는 FIFA ONLINE3 이벤트' 포스터/사진=아디다스

[미디어펜=나광호 기자]아디다스는 넥슨코리아와 제휴를 맺고, 온라인 축구게임 '피파 온라인3'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오는 20일까지 축구 제품 14만9000원 이상 구매시 골드 레전드 카드를, 6만9000원 이상 구매시 실버 하이클래스 카드를 선착순 증정한다. 
 
골드 레전드 카드를 지급 받은 고객들은 얼티밋·유럽·월드 레전드 선수팩을, 실버 하이클래스 카드를 받은 고객에게는 하이클래스 선수팩 디럭스 에디션이 제공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아디다스 명동·타임스퀘어·대전 장대·부산 경성대·천안 쌍용·죽전·광주 황금동·연수 스퀘어원·아이즈빌 매장과 카포 석촌·롯데광교·온라인 스토어 등에서 진행된다.
 
아디다스와 넥슨의 '피파 온라인3' 제휴 프로모션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디다스 축구 페이스북 및 피파 온라인 3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아디다스는 지난 3일 '오션스톰' 팩 축구화·풋살화·스트리트화를 출시했다. ▲리오넬 메시·이승우 등이 착용하는 '네메시스' ▲구자철·김승규·미랄렘 퍄니치가 착용하는 '에이스' ▲손흥민·백승호·가레스 베일 등이 착용하는 '엑스' 등 3종으로 구성됐다.
[미디어펜=나광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