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용진 부회장 "스타필드 고양, 파트너사·지역사회 함께 성장 꿈꾸는 곳 되도록 노력할 것"
[미디어펜=나광호 기자]스타필드 고양이 그랜드 오픈했다.
 
신세계그룹은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최성 고양시장·우영택 고양시의회 부의장·박동길 덕양구청장 등의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스타필드 고양'의 그랜드 오픈 기념식을 개최하고, 10시에 공식적으로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정 부회장은 이 자리에서 "스타필드 고양은 건축 및 인테리어의 하드웨어 뿐만 아니라 컨텐츠·브랜딩·고객편의의 소프트웨어 측면까지 한 차원 더 높은 고객가치를 드리고자 고민해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어 "스타필드 고양이 파트너사·지역사회와의 상생과 발전에 이바지하고 함께 성장을 꿈꾸고 이뤄나가는 곳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스타필드 고양은 그랜드 오픈을 기념, 삼송역 내 스타필드 고양 광고를 배경으로 찍은 인증샷을 제시하는 고객에게 이마트24 커피 이용권(2잔)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달 3일까지는 네비게이션 'T-map'으로 '스타필드 고양'을 검색하고 방문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1장)을 일 1000명 한정으로 증정한다.
 
또한 이날까지 20만원 이상 구매시 메가박스 2인 이용권 또는 브릭라이브 1인 이용권을, 40만원 이상 구매시 아쿠아필드 찜질스파 2인 이용권·스포츠몬스터 2인 이용권·브릭라이브 2인 이용권 중 하나를 선택 제공한다.
 
같은 기간 SSG카드로 10·20·4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각각 SSG머니 1·2·4만원을 추후 증정한다.

   
▲ 24일 오전 스타필드 고양에서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최성 고양시장·우영택 고양시의회 부의장·박동길 덕양구청장 등 신세계 관계자·협력회사 대표들이 스타필드 고양 그랜드 오프닝 행사 기념 촬영을 진행하고 있다./사진=신세계그룹

 
가족단위 방문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27일까지 유아 동반 고객에게 고양이 캐릭터 풍선을 제공하고, 31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는 당일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고양이 캐릭터가 들어간 에코백을, 7일부터 10일까지는 당일 5만원 이상 구매시 문구세트를 증정한다(일 3000개 한정).
 
키즈 체험 테마파크 '토이킹덤 플레이'는 다음달 23일까지 아동체험권을 20% 할인하며, '토이킹덤'에서는 오는 30일까지 일 250개 한정으로 7만원 상당의 아동 완구 10종이 랜덤으로 담겨 있는 럭키박스를 9800원에 선보인다. 
 
'브릭라이브'에서는 다음달 16일까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스포츠몬스터에서는 SNS 팔로우 및 공유시 20% 할인하는 행사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다음달 3일까지 아쿠아필드를 이용하는 스타필드 멤버십 고객에게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고양시민들에게는 오는 26일부터 입장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일렉트로마트에서는 당일 10·30만원 이상 구매시 일렉트로마트 피규어컵·팝콘통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PK마켓도 당일 7만원 이상 구매시 PK마켓 에코백을 증정하고,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일 50개 한정으로 프리저브드 플라워 유리병을 추가 증정한다.
 
고메스트리트·잇토피아·PK 키친 등 식음료 매장들도 오픈 맞이 할인 행사를 비롯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디어펜=나광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