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대·옷장·책장·매트리스 최대 30% 할인
   
▲ 리바트키즈 '집속의작은집 2단 수납형 침대'/사진=현대백화점그룹

[미디어펜=나광호 기자]현대리바트는 다음달 중순까지 전국 40여 개 리바트키즈 대리점·직영점·리바트몰에서 '리바트키즈 정기세일'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세일은 신제품 포함 리바트키즈 150여 개 전 품목이 참여하며,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현대리바트는 집속의 작은집2단 수납형침대·집과 책나무 벨기에 긴 옷장·'스쿨톡톡' 각도조절책상 세트·달콩크림빵 수납 벙커침대·차곡차곡수납 2층침대 등 리바트키즈 인기 품목을 10% 할인 판매한다.
 
특히 유아동 가구에서 가장 많이 구매 빈도가 높은 책장 품목을 최대 30% 저렴하게 선보인다. 주요 제품으로는 ▲소근소근책방 400 일반책장 ▲'스쿨톡톡' 4단 1200책장 ▲차곡차곡수납 600책장 등을 선보이며, 품목별 한정 판매된다.
 
이밖에도 엔슬립 드림·엔슬립 그로잉·엔슬립 슬럼버파티 등 키즈 전용 매트리스를 10% 할인 판매한다. 

현대리바트는 행사 기간 동안 100만원 이상 구매시 프리미엄 프랑스 아동용 캐리어 브랜드 '데글링고스' 캐리어를 증정한다.
 
현대리바트 관계자는 "매년 키즈 가구 매출이 30% 이상 증가할 정도로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지는 만큼, 디자인 설계와 자재 선정 등 제품 개발 과정에서 아이들의 안전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있다"며 "이사철을 맞아 자녀방 인테리어를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나광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