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 스킨케어 기술 더한 마스크팩...집에서도 전문가에게 관리 받은 듯 스페셜 케어
   
▲ LG생활건강의 팩 브랜드 '닥터패커'./사진=LG생활건강
[미디어펜=김영진 기자]LG생활건강은 더마(피부과) 스킨케어 팩 솔루션 브랜드 '닥터패커'를 5일 론칭했다. 

'닥터패커'는 피부 전문가의 닥터백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한 브랜드다. 마치 전문가가 닥터백 안에서 피부를 위한 맞춤 처방을 꺼내주듯, 힘을 앓고 지친 피부에 팩 한 장만으로도 생기 넘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홈 닥터 더마 케어' 컨셉이다. 

특히 닥터패커는 건강한 피부의 필수 요건인, 피부 컨디션을 조절해주는 피부 친화 포뮬러, 바이탈 블렌드를 담아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데 집중한 것이 특징이다. 단순히 보습막을 형성하는 마스크에서 한 단계 나아가, 각기 다른 시트 재질과 효능 에너지가 최적의 조화를 이뤄 외부 자극으로부터 자극 받고 지친 피부를 즉각적으로 케어해준다. 

또한 마스크 팩 파우치 하단에 '알뜰 스파우트'를 부착해 기존 제품과의 차별성을 더했다. 남은 에센스를 간편하게 짜내어 얼굴과 바디, 필요한 부위에 충분히 덧바를 수 있도록 디자인된 알뜰 스파우트 파우치는 건조하고 고민되는 부위에 덧바를 수 있어 영양과 수분을 채우는데 도움을 준다고 LG생활건강 측은 설명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