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요기요서 할인 행사 진행
[미디어펜=나광호 기자]bhc치킨이 신메뉴 '스윗츄' 출시를 기념해 카카오톡·요기요 등에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우선 오는 30일까지 '카카오톡'에서 '스윗츄'를 비롯한 bhc치킨 전메뉴를 3000원 할인 판매한다. '카카오톡 주문하기' 코너에서 bhc를 선택한 후 원하는 메뉴를 주문한 뒤,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면 된다. 

같은 기간 요기요에서는 2000원 할인을 진행한다. ▲스윗츄 ▲뿌링클 ▲맛초킹 ▲커리퀸 ▲치레카 등 요기요에서 판매되는 BHC치킨 모든 메뉴가 해당된다.

'달콤함과 다양한 영양소와의 조화'라는 콘셉트에 맞춰 개발된 '스윗츄'는 바삭하게 튀겨낸 치킨·고구마·5가지 견과류를 bhc치킨만의 '스윗츄 소스'로 코팅한 제품이다.

   
▲ '스윗츄' 카카오톡 할인 이벤트 포스터/사진=bhc치킨


'스윗츄 소스'는 황골조청·쌀엿·메이플시럽 등을 조합하고 레몬청을 추가했다. 특히 소스를 코팅해 오랜 시간이 지나도 바삭함을 유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bhc치킨 관계자는 "연말부터 지속된 치킨업계 수난 속에서 살충제 계란 파동 등 어려움이 많아 가맹점주의 고민을 타계하는 차원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며 "조청의 단맛을 극대화한 '스윗츄'로 지금까지와는 차별화된 달콤함을 특별한 가격으로 맛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bhc치킨은 매장에서 치킨 한 마리가 판매될 때마다 일정 금액을 적립하는 '희망 펀드' 조성을 비롯해 'bhc 해바라기 봉사단'·'bhc 엔젤' 등 사회공헌 활동인 'BSR'을 전개하고 있다.
[미디어펜=나광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