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랑 체육대회, 학생 가요제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화합하다
가수 김성환·장태희 특별공연, 바비큐 타임과 체험부스도 인기
[미디어펜=조우현 기자]원광디지털대학교는 지난 16일 충남 천안상록리조트에서 '한마음 체육대회'를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원광디지털대 총학생회에서 주최한 '한마음 체육대회'에는 전국에서 약 1000여명의 재학생들이 참가했다. 총학생회에서는 셔틀버스를 운행하며 학생들이 가족, 자녀들과 함께 참석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남궁문 원광디지털대 총장은 "청명한 날씨 속에서 학생 여러분들을 만나니 정말 뜻깊고 기쁘다"며 "체육대회를 통해 모두가 즐겁고 행복한 추억들을 많이 안고 돌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체육대회는 ▲식전행사 ▲명랑 체육대회 ▲바비큐 타임 ▲원광 학생 가요제 ▲특별공연 순서로 진행됐다. '명랑운동회'는 팀별 대항전으로 계주, 물동이 이어나르기, 숫자맞추기 등이 박진감 있게 펼쳐졌다. 운동장은 학생들의 응원과 경기 열기로 뜨겁게 달아올랐다.
 
특별공연으로는 배우이자 가수로 활동 중인 김성환 씨와 트로트 가수 장태희 씨가 열정적인 무대로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바비큐 타임도 뜨거운 호응 속에 진행됐다. 수지침, 미용 등 각 학과에서 준비한 재능기부 체험부스는 줄이 길게 늘어설 만큼 인기를 끌었다.
 
'원광 학생 가요제'에서는 17개 학과 학생들이 자유롭게 출전해 끼를 발산했다. 수상은 ▲금상 차문화경영학과 ▲은상 사회복지학과 ▲동상 한국복식과학학과 ▲장려상 한방미용예술학과 ▲인기상 전통공연예술학과에 돌아갔다.
 
최원오 원광디지털대 총학생회장은 폐회식을 통해 "열심히 뛰고 즐겨준 학생들과 가족들 모두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공간에서 함께 화합하고 소통하며 만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조우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