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까지 운영...진일보한 경량 패딩 시리즈 다양하게 구성
   
▲ 오는 27일 까지 롯데백화점 본점에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는 코오롱스포츠 '라이트 패딩'./사진=코오롱인더스트리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이하 코오롱FnC)에서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는 오는 27일 까지 롯데백화점 본점 정문 로비에서 간절기 가볍게 입기 좋은 경량 패딩을 선보이는 '라이트 패딩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아웃도어의 영역을 도심 속 라이프스타일로 확장한 코오롱스포츠의 진일보한 경량 패딩 시리즈 상품으로 다양하게 구성된다. 

전면 퀼팅으로 가볍고 정제된 느낌으로 디자인되어 아침·저녁으로 쌀쌀한 가을과 한겨울 오버사이즈 코트안에 매치하기 좋은 '키퍼 시리즈(18만원~)'부터 쉽게 구겨지지 않아 휴대가 용이해 여행지에서 유용한 '패커블 패딩(19만원~)', 합리적인 가격에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탁월한 보온성을 자랑하는 '튜브롱(33만원)' 까지 주력상품들을 한자리에 모았다. 

한편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 동안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한다.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전시된 주력 상품들과 영화 2인 관람권 등을 증정하며, 금액대별 최대 10만원의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또한 5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13만원 상당의 K+ 카고백도 선물로 제공한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