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및 참여 이벤트·힐링 시설 할인 행사 진행
[미디어펜=나광호 기자]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가 최장 10일의 연휴가 예상되는 추석을 맞아 하남·코엑스몰·고양 등 전 점에서 추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스타필드는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공연 및 참여 이벤트를 비롯해 힐링 시설 할인 등의 이벤트를 연휴 기간 동안 진행한다.

우선 스타필드 하남 1층 중앙 아트리움에는 다음달 9일까지 거대한 드림벌룬이 전시된다. 고객들은 드림벌룬을 직접 타고 인증 사진을 남길 수 있다.

또한 오는 30일과 다음달 1일에는 코믹 퍼포먼스 벌룬쇼가 진행되고, 다음달 2일과 3일에는 캐릭터 판박이 페이스 페인팅을 체험할 수 있다.

다음달 4일과 5일에는 마술 퍼포먼스 매직쇼, 6일부터 8일에는 키다리 삐에로의 요술 풍선 공연도 진행된다.

스타필드 하남 내 아쿠아필드에서는 특별 할인·기프트 판매 등의 이벤트가 진행되며, 연휴 기간 아쿠아필드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예약시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스타필드 코엑스몰은 '10월의 어느 멋진 날에'라는 주제로 다음달 5일부터 8일까지 매일 오후 2시 스타필드 코엑스몰 내 별마당 도서관에서 강연과 공연을 진행한다.

5일에는 '오래 보아야 예쁘다 너도 그렇다'·풀꽃'으로 알려진 나태주 시인이, 6일에는 베스트셀러 여행작가인 최갑수 작가가 여행을 주제로 강연을 펼친다. 

   
▲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가 하남·코엑스몰·고양 등 전 점에서 추석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신세계 프라퍼티


7일에는 JTBC '팬텀싱어'에 출연해 화제가 된 이동신 테너·최경록 뮤지컬 배우가 멋진 하모니를 선보이고, 8일에는 어린이 고객들을 위한 클래식 공연이 펼쳐진다.

이밖에도 '라이브 플라자'에서는 연휴 기간 동안 '달토끼를 잡아라'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타필드 고양은 연휴 기간 여유롭게 시간을 보낼 곳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엔터테인먼트 매장의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스포테인먼트 테마파크 '스포츠몬스터'는 다음달 1일부터 9일까지 몬스터라운지에서 3인 이상 방문 고객 대상으로 아메리카노·아이스티 음료 2+1 제공 이벤트를 실시한다. 

데이골프는 다음달 31일까지 3회 이상 방문시 추첨을 통해 자유CC(1명)·데이골프(2명)·찜질스파(5명) 이용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9일까지 이용권 10매를 29만원에 판매한다. 주중 오전 12시 이전 이용시 2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브릭 체험·전시 공간인 '브릭라이브'에서는 추석 연휴 동안 윷놀이·제기차기·송편 뽑기 등 전통놀이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아동 1명 입장시 1명 무료 입장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울러 스타필드 고양에서도 어린이들을 위한 페이스 페인팅·코믹벌룬 퍼포먼스·마술쇼 등의 행사가 진행된다. 

이창승 신세계 프라퍼티 마케팅팀 팀장은 "최장 10일의 긴 연휴 기간의 고민을 해소 시켜줄 수 있는 이벤트 중심으로 행사를 기획했다"며 "스타필드에는 명절을 맞아 진행되는 이벤트와 공연 뿐만 아니라 쇼핑·힐링·맛집이 한곳에 모여 있어 명절 연휴기간 온 가족이 즐거운 쇼핑테마파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나광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