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개봉을 하루 앞둔 영화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가 다채로운 예매 이벤트와 스페셜 굿즈를 선보인다.

2016 일본 서점 대상 2위, 연간 베스트셀러 1위 등 누적 발행부수 250만 부를 돌파하며 열도를 뒤흔든 동명의 소설을 영화화한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감독 츠키카와 쇼)가 국내 개봉을 하루 앞두고 예매 이벤트와 영화 스페셜 굿즈를 진행, 관객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는 스스로를 외톨이로 만드는 나와 학급 최고의 인기인 그녀, 전혀 접점이 없던 두 사람이 우연히 주운 한 권의 노트를 계기로 아무에게도 말하지 못할 비밀을 공유하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청춘 드라마.

지난 2015년 6월 출시 이후 단행본, 문고 누계 250만 부를 돌파한 스미노 요루의 동명 원작 소설은 아무에게도 말하지 못하는 비밀을 가진 소녀와 그녀의 비밀을 우연히 알게 된 나의 이야기를 섬세하고도 담담한 필체로 그려내 전 세대를 뛰어넘는 진한 감동을 선사했다. 원작에 이어 영화 또한 일본 열도를 '너의 췌장' 신드롬으로 물들인 가운데, 국내 개봉을 앞두고 다양한 예매 이벤트와 굿즈로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 사진=NEW

   
▲ 사진=NEW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예매 이벤트는 CGV를 통해 영화를 예매한 관객들을 대상으로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배우들의 사인이 들어가 있는 극장 특전 폴라로이드 3종 SET를 증정한다. 개봉일인 25일부터 당일 매표소에서 관람이 완료된 실물 티켓을 제시할 시 선착순으로 증정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만의 아름다운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스페셜 굿즈 또한 관객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파격적인 제목과는 상반되는 가슴 따뜻한 이야기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의 감성을 고스란히 담은 손수건, 에코백과 함께 영화 속에 등장하는 사쿠라의 공병문고를 완벽하게 재현한 '공병문고' 스페셜 굿즈는 벌써부터 예비 관객들의 취향을 저격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는 '러브레터', '세상의 중심에서 사랑을 외치다'로 대변되는 일본 청춘 영화, 그 원점으로의 귀환이자 올 가을 최고의 기대작으로 오는 25일 개봉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