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금액 5% 추가 적립금 제공, 세트상품 구매 고객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 증정
   
▲ 대상 청정원이 통합 온라인몰 정원e샵에서 '집으로ON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사진=대상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대상 청정원이 통합 온라인몰 정원e샵에서 '집으로ON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청정원의 온라인 전용 브랜드 '집으로ON'에서 제품 용기째 그대로 전자레인지 조리가 가능한 '불고기브라더스 렌지ON' 라인을 론칭한 것을 기념해 마련됐다. 다음달 1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렌지ON'을 비롯해 '집으로ON'의 다양한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특가 할인을 비롯해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먼저 새롭게 선보인 '불고기브라더스 렌지ON 양념육 2종'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렌지ON 소불고기'와 '렌지ON 매콤제육볶음'을 4980원에 판매한다. '집으로ON 참떡갈비'와 '집으로ON 마늘떡갈비'를 약 20% 할인된 4200원에 판매한다. 
 
대상 청정원은 이번 기획전을 통해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특가 할인과 함께 구매가격의 5%를 추가 적립금으로 제공한다. 또한 세트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무료 배송 혜택이 주어지며, 선착순 100명에 한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