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가족, 커플 등 고객과 행사 콘셉트에 맞춘 송년회 상품 기획
   
▲ 이랜드크루즈가 연말을 맞아 송년회 예약접수를 개시했다./사진=이랜드,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이랜드가 운영하는 한강 유람선 이랜드크루즈가 연말을 맞아 송년회 예약접수를 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랜드크루즈는 비즈니스 모임이나 가족 행사 등 다양한 행사 콘셉트에 맞게 맞춤형 송년회 상품을 기획해 제공할 예정이다.

이랜드크루즈는 고객들이 배를 대관하지 않아도 프라이빗 파티에 참석하는 기분이 들 수 있도록 선착장과 선박을 행사 성격에 맞춘 공간으로 변신시킬 예정이다.

또 가족이나 커플 단위 고객을 위해서는 웰컴 플레이트와 샴페인, 러브랜턴 등을 제공하고, 연말 러브패키지와 함께 고급 와인을 포함한 로맨틱 와인패키지도 선보인다.

이랜드크루즈 관계자는 "한강 유람선은 '서울 10대 한류 명소', '서울 3대 야경 명소'로 선정될 정도로 압도적인 뷰와 차별화된 분위기를 자랑한다"며 "가족, 연인, 친구, 직장 동료와 함께 뜻 깊은 연말을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수험생 및 가족들을 위해 수험표 지참 시 한강의 야경과 함께 재즈밴드 음악을 라이브로 감상할 수 있는 뮤직크루즈를 50% 할인(동반 1인까지), 뷔페 식사를 함께 할 수 있는 디너크루즈는 10% 할인(수험생 본인 포함 4인 가족) 제공한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